【2023년】칸토 에리어|유명 풍속가의 매력・특징・역사를 철저히 해설!

2023-11-24
본 기사에서는, 도쿄, 가나가와, 치바, 이바라키, 도치기, 군마, 사이타마의 유명한 풍속가의 특징이나 역사, 도쿄로부터의 액세스에 대해 해설합니다. 간토의 유명한 풍속가는 지역에 따라 특색이 다릅니다.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필견입니다.
2023-11-24

관동에서의 관광을 만끽한 후, 풍속가에서도 즐기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관동의 유명한 풍속 거리는 지역에 따라 특색이 다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도쿄, 가나가와, 지바, 이바라키, 도치기, 군마, 사이타마의 유명한 풍속 거리를 각각 소개합니다.
각 지역의 특징이나 도쿄로부터의 액세스를 해설하므로,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필견입니다.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 1 : 도쿄의 「요시하라」

관동의 유명한 풍속 거리로서 첫째로 꼽히는 것이 도쿄에 있는 요시하라입니다.
여기에서는, 요시하라의 매력이나 특징, 역사에 더해, 도쿄로부터의 액세스를 해설합니다.

요시하라의 매력・특징

요시하라에는 소프랜드만 존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가격대가 폭넓은 것도 요시하라의 매력입니다.

요시하라에서는 요시하라 연령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문화가 있어 요시하라에서 일할 때의 나이로 3년에 한 번 나이를 먹는다고 합니다.
이것에는 몸 버레를 막는 목적이 있다고 하는 설도 있어, 실연령과 다른 나이로 일하는 여자 아이도 있습니다.

요시하라의 역사

에도 막부가 생겼을 때, 시내에 많은 유곽이 형성되었습니다만, 1617년에 이것을 1곳에 모은 것이 요시하라 유곽의 시작입니다.
요즘은 니혼바시 부근에 있었지만 거리의 중심지가되어 아사쿠사 부근으로 이동했습니다.

1768년, 1787년, 1816년, 1835년, 1845년, 1862년, 1864년, 1866년에 화재에 휩쓸렸지만 그 때마다 재건되어 현재에 이릅니다.

액세스 【도쿄역에서 약 20분】

요시하라는 미노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쿄역에서 미노와까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도쿄역에서 우에노역(JR 우쓰노미야선) 우에노역에서 미노와역(도쿄 메트로 히비야선):18분
● 도쿄역에서 아키하바라역(JR게이힌 토호쿠·네기시선) 아키하바라역에서 미노와역(도쿄 메트로 히비야선): 20분
●도쿄역에서 긴자역(도쿄 메트로 마루노우치선) 긴자역에서 미노와역(도쿄 메트로 히비야선): 30분

환승은 필요하지만 20분 정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요시하라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 2: 가나가와현의 「가와사키」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로 두 번째로 꼽히는 것이 가나가와에 있는 가와사키입니다.
여기에서는, 가와사키의 매력이나 특징, 역사에 더해, 도쿄로부터의 액세스를 해설합니다.

가와사키의 매력・특징

가와사키는, 요시하라의 다음으로 유명한 관동의 풍속가로, 유명한 소프가인 호리노우치와 유곽이었던 미나미마치에 압니다.
소프점의 점포수도 많지만, 데리헬 등의 헬스점도 많이 모여 있습니다.

또, 가와사키는 역사 있는 풍속가이기 때문에, 노포의 점포가 많이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가격의 폭이 넓고, 고급점에서 저렴한 점까지 다양한 점포가 있습니다.

가와사키의 역사

종래 가와사키에는 공장이 많아, 가와사키 경마장이 가까운 입지였습니다.
그 때문에 남성이 많이 모인 것입니다.
전쟁 후, 그 남성을 타겟으로 하여 유곽이 형성됩니다.

가와사키 유카쿠는 전시중에 없어졌습니다만, 전국적으로 적어지고 있는 소프점이 가와사키에는 남아 있습니다.

액세스 【도쿄에서 약 30 분】

도쿄역에서는 재래선으로 가와사키역까지 30분도 걸리지 않고 도착합니다.

● JR 우에노 도쿄 라인: 20분
● JR 게이힌 토호쿠선 : 27분
● JR 도카이도 본선 : 17분

신카와사키역까지는 도쿄역에서 JR 요코스카선으로 21분이면 도착합니다.

가와사키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 3: 지바현의 「사카에마치」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로 3번째로 들 수 있는 것이 지바에 있는 사카에마치입니다.
여기에서는, 사카에마치의 매력이나 특징, 역사에 더해, 도쿄로부터의 액세스를 해설합니다.

사카에마치의 매력・특징

원래 소프 거리로 번성했던 사카에마치입니다만, 현재는 호테헬이나 데리헤루 분도 인기가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소프점이나 헬스점 등의 점포형 풍속이 충실하고 있는 것이 사카에마치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40점포 이상의 소프점이 있어 전국에서도 톱클래스입니다.

점포수가 많은 분, 가격대가 폭넓은 것도 매력입니다.

사카에마치의 역사

사카에마치는 원래 유곽 등이 있던 것은 아니고, 상가로서 반영하고 있었습니다.
그 후, 1952년에 사카에마치의 아케마치는 환락가로서의 역사를 개막합니다.

1957년에는 터키 목욕탕이 발전하기 시작해 소프 거리로서 영업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초는 아케마치만이 환락가로 되어 있었습니다만, 현재는 사카에마치 전체가 환락가로서 번창하고 있습니다.

액세스 【도쿄에서 약 40 분】

도쿄역에서 사카에마치역까지는 40분 정도에 도착하지만, 환승이 필요합니다.

●도쿄역에서 지바역(JR소부 본선 특급 나리타 익스프레스 38호)→지바역에서 사카에마치(지바 도시 모노레일 1호선):40분
● 도쿄역에서 지바 미나토 역 (JR 게이 요 본선) → 지바 미나토 역에서
사카에마치(지바 도시 모노레일 1호선):62분

보다 빨리 도착하는 특급의 이용을 추천합니다.

지바시(사카에마치)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 4: 이바라키현의 「츠치우라」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로 4번째로 꼽히는 것이 이바라키에 있는 츠치우라입니다.
여기에서는, 쓰치우라의 매력과 특징, 역사에 더해, 도쿄로부터의 액세스를 해설합니다.

츠치우라의 매력・특징

츠치우라는 북관동 최대급의 풍속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쿠라마치 니쵸메를 중심으로 소프나 헬스등의 풍속점이 번창해, 옛날 그리운 분위기가 남는 것이 매력적인 역사 있는 풍속가입니다.

다양한 풍속점이 있어 35분 만에 7,000엔부터 쇼트 코스와 60분 16,000엔부터 코스 등 예산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쓰치우라의 역사

츠치우라는 1922년경 모인 해군 군인의 위안소로 번성했습니다.
그 후는, 경찰이 풍기의 단속을 실시해 주위의 요리점등을 쓰치우라에 모았습니다만, 현재는 카시마나 츠쿠바 학원 도시로부터도 사람이 모이는 풍속가가 되었습니다.

액세스 【도쿄에서 약 50 분】

도쿄역에서 츠치우라역까지는 환승하지 않고 도착합니다.

● 도쿄역에서 츠치우라역(우에노 도쿄 라인의 JR 조반선 특급): 48분
●시나가와역에서 츠치우라역(JR 도카이도 본선의 특급 도키와호):56분

자동차라면 도쿄도심에서 수도고를 타고, 조반도로 약 1시간에 도착합니다.

쓰치우라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 5: 도치기현의 “우쓰노미야”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로 5번째로 꼽히는 것이 도치기에 있는 우쓰노미야입니다.
여기에서는 우츠노미야의 매력과 특징, 역사에 더해 도쿄에서의 액세스를 해설합니다.

우츠노미야의 매력・특징

우츠노미야는 많은 소프점이 모여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녀의 재적수가 많은 소프 가게도 있어, 다양한 타입의 여성과 놀 수 있는 것이 우츠노미야의 매력입니다.
노포의 점포뿐만 아니라 비교적 합리적인 점포도 있어, 예산에 맞추어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우쓰노미야의 풍속가의 특징으로서, 아침 일찍부터 영업하고 있는 점포가 많은 점도 들 수 있습니다.

우츠노미야의 역사

우츠노미야의 풍속가의 시작은 에도 시대에 거슬러 올라갑니다.
우츠노미야는 스쿠바쵸로 번성하여 여관이 손님을 취하는 수단으로서 성적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의 戌辰 전쟁에서 우츠노미야의 여인숙 마을은 소실되어 버립니다.
그러나 메이지 시대에는 군사도시로 번성하여 병사를 대상으로 다시 성적 서비스를 하는 가게가 증가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에서도 그 대부분이 소실되었지만, 재부흥에 의해 현재의 풍속가가 형성된 것입니다.

액세스 【도쿄에서 약 50 분】

도쿄역에서 우츠노미야역까지 도호쿠 신칸센으로 약 50분이 소요됩니다.
우에노역에서도 다음 신칸센이 나오고 있습니다.

● 야마비코
● 나스노
● 츠바사

고속도로에서는 도쿄에서 우츠노미야까지 2시간 정도 걸리므로 신칸센이 빨리 도착합니다.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 6 : 군마현의 「다카사키」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로 6번째로 들 수 있는 것이 군마에 있는 다카사키입니다.
여기에서는, 다카사키의 매력이나 특징, 역사에 더해, 도쿄로부터의 액세스를 해설합니다.

다카사키의 매력・특징

다카사키에 있는 풍속거리라고 하면 중앙긴자 거리입니다.

풍속에스테 등도 있습니다만, 다카사키에 있는 풍속점의 대부분이 데리헬입니다.
그 중에는 여성이 100명 이상 재적하는 점포도 있어, 좋아하는 여자아이를 찾아낼 수 있는 것이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리헤루의 컨셉이나 서비스 내용은 점포에 따라 다양하고 다양하다는 것도 다카사키의 특징입니다.

다카사키의 역사

다카사키는 에도시대, 성시와 가쓰바바쵸로서 번창해 사창이 있었습니다만, 다카사키성하에서 밥 밥하는 여자가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전에는 다카사키가 군도로서 번창해, 군인을 상대로 하는 꽃가가 되었습니다.

전후는 적선 지대가 되어, 도쿄에 있는 요시하라와 같이 유명한 유곽장이 되었습니다만, 쇼와 33년의 매춘 방지법에 의해 대타격을 받아, 업태를 바꾸는 가게가 늘어났습니다.
현재도 다카사키에는 소프랜드가 없고, 데리헬점이 주요한 풍속가입니다.

액세스 【도쿄에서 약 50 분】

도쿄에서 다카사키까지는 신칸센으로 50분 미만의 액세스입니다. 도쿄역에서 다카사키역까지는 환승이 없습니다.

우에노 역에서라면 JR 특급의 「아카기」나 「쿠사 츠 · 시만」이라면 신칸센보다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1 시간 30 분 정도 걸립니다.

다카사키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 7: 사이타마현의 “오미야”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로 7번째로 들 수 있는 것이 사이타마에 있는 오미야입니다.
여기에서는, 오미야의 매력과 특징, 역사에 더해, 도쿄로부터의 액세스를 해설합니다.

오미야의 매력・특징

오미야는 사이타마현 내에서도 톱 클래스의 번화가입니다.
남쪽과 북쪽에서 다른 매력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남쪽의 남긴자에는 음식점이 모여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북쪽의 북긴자는 소프가 모이는 풍속가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포가 많은 점이 특징입니다.

오미야의 역사

오미야는 에도 시대에 여관장으로 번창함과 동시에 풍속 거리로서의 측면도 가지고있었습니다.

메이지 시대에 사이타마현이 폐창 선언을 실시했지만 받아들일 수 없고, 영업은 계속됩니다.
거기서, 다이쇼 9년에 사이타마현은 각지의 창녀를 오미야에 모으는 집창 정책을 실시해 영업을 인정한 것입니다.

쇼와 3년에 다시 폐창현이 되었습니다만 요리점으로서 계속 남아, 전후 아카센 지구가 되어 현재의 풍속가에 이릅니다.

액세스 【도쿄에서 약 30 분】

도쿄에서는, 환승 없이 신칸센이나 재래선으로 액세스 가능합니다.

● 신칸센 : 2 역에서 약 25분
● 재래선(JR 우에노 도쿄 라인):6역에서 31분

사이쿄 선이나 메트로에서도 액세스 가능하지만 환승이 발생합니다.

요약

관동의 유명한 풍속가에는 요시하라, 가와사키, 사카에마치, 츠치우라, 우쓰노미야, 다카사키, 오미야 등의 풍속 거리가 있습니다.
각각의 특징은 다릅니다만, 신경이 쓰이는 풍속가를 발견했습니까?

어느 지역도 도쿄로부터의 액세스가 좋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리를 옮길 수 있습니다.
꼭 관심있는 풍속 거리를 방문하십시오.

시티 헤이븐 트래블러는 간토의 유명한 풍속점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칸토의 유명한 풍속 거리】

요시하라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가와사키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지바시(사카에마치)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쓰치우라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다카사키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시티헤븐 트래블러는 시티헤븐이 운영하는 신뢰할 수 있는 일본 최대급의 풍속 사이트입니다.
좋아하는 풍속점을 찾아 일본 특유의 환대를 즐기세요.

【Q&A】질문과 답변

Q. 칸토의 유명한 풍속가는 어디입니까?
A. 요시하라, 가와사키, 사카에마치, 츠치우라, 우츠노미야, 다카사키, 오미야가 있습니다. 각각 특징이 다릅니다.

Q. 도쿄에서 풍속가까지 멀지 않습니까?
A. 요시하라까지는 20분, 가와사키, 오미야까지는 30분, 사카에마치까지는 40분, 츠치우라, 우츠노미야, 다카사키까지는 50분이면 도착합니다. 모두 60분 이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ant to read othe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