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치토세 공항 주변에 풍속가 있는 거야?」 「귀국 전에 놀고 나서 신치토세 공항에 가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방일 외국인 여행자는 많지 않을까요.
신치토세 공항은 해외에서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홋카이도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일본의 현관구로 유명합니다만, 신치토세 공항 주변에 있는 풍속가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것이 아닐까요? .
그래서 본 기사에서는 신치토세 공항에의 액세스나 신치토세 공항에 가까운 풍속가에 대해 소개합니다. 관광도 밤의 놀이도 대만족할 수 있는 풍속가를 찾을 수 있으므로, 꼭 마지막까지 봐 주세요.
신 치토세 공항의 기초 지식 | 도쿄 국제 공항에 이어 승강객 수를 자랑

신치토세 공항은 국내외에서 인기있는 관광지인 홋카이도의 현관으로 이용되는 국제공항입니다.
또한 홋카이도 내에서 오키나와까지 일본 각지에 30 노선 이상의 국내선을 가지고 있으며, 홋카이도의 허브 공항으로도 기능하고 있습니다.
연간 승강객수는 1,523만명(영화 4년)으로 도쿄국제공항(하네다공항)에 이은 전국 2위를 자랑하는 규모입니다.
최근에는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홋카이도 관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중국과 한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로의 국제선을 많이 취항하고 있습니다.
또, 공항 내에는 온천이나 영화관, 캐릭터 뮤지엄 등의 어뮤즈먼트가 충실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게다가 홋카이도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나 기념품 가게 등 공항만으로도 천천히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신 치토세 공항에 오시는 길

신치토세 공항은 치토세시와 도마코마이시에 걸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치토세 공항에서 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삿포로시에는 대중교통기관의 접근이 좋고, 렌터카를 빌리면 차에서도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한 홋카이도에는 신치토세 공항 이외에 12곳의 공항이 존재합니다.
먼 곳으로의 이동은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신치토세 공항에 가까운 풍속거리라고 하면 「스스키노」

신치토세 공항에 가까운 풍속가라고 하면, 뭐니뭐니해도 「스스키노」입니다.
홋카이도를 방문한 경험이 없는 분이라도, 스스키노의 이름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홋카이도의 도청 소재지인 삿포로시는 약 196만명이 사는 북일본 최대의 도시이며, 일본 3대 환락가로 유명한 스스키노가 활기차고 있습니다.
홋카이도 관광을 할 때는 꼭 놀고 싶은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신치토세 공항에 가까운 풍속가 ‘스스키노’에 대해 소개해 갑니다.
스스 키노의 역사
스스키노의 역사는 오래되어 메이지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메이지 정부는 ‘파조지’라고 부르고 있던 지역을 ‘홋카이도’로 정하고, 북방 개척을 위해 관청 조직인 개척사를 설치합니다.
개척사가 당시의 풍속가인 유곽을 설치해 「박노 유곽(스스키노 유카쿠)」이라고 명명한 것이 발상입니다.
다이쇼 시대에 유곽은 이전하지만, 터에는 음식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쇼와 25년에 「신세계 상점가」가 탄생해 더욱 발전해, 최성기에는 5,000채를 넘을 정도의 성황상이었습니다.
「스스키노」의 유래는 제설이 있어, 유곽의 건설에 종사한 판사인 아키라이 류노씨의 이름으로부터 붙여졌다고 하는 설이나, 당시 스스키나 스게등의 가시(가야)가 살아 우거져 있던 토지 무늬로부터 붙여진 설이 있습니다.
스스키노는 일본 3대 환락가
스스키노는, 이하의 「일본 3대 환락가」로 선택될 정도로 유명한 거리입니다.
・스스키노(홋카이도 삿포로시)
・가부키초(도쿄도 신주쿠구)
・나카슈(후쿠오카현 하카타시)
덧붙여 「스스키노」라고 하는 주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바둑판의 눈과 같은 삿포로시 중심부의 남쪽 3조~남쪽 7조, 니시 2가~ 니시 6가의 에리어를 가리키는 통칭입니다. 다만, 스스키노의 상징인 「니카우에스키」의 네온 간판을 아는 분은 많은 것이 아닐까요.
또한 스스키노는 치안이 좋은 지역으로도 유명합니다.
현재는 약 3,500채의 음식점이나 풍속 가게가 있습니다만, 음식점과 풍속 가게가 같은 빌딩에서 보통으로 영업하고 있는 것은, 다른 지역에서는 그다지 보이지 않습니다.
그만큼 현지에서 「마시고 놀 수 있는 환락가」로서 사랑받고 있는 증거입니다.
400점포 이상의 풍속가게가 있다
스스키노는 좁은 지역이면서 400채 이상의 풍속 가게가 영업하고, 홋카이도의 풍속 가게의 대부분이 밀집하는 풍속가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풍속 가게가 있으며, 특히 소프랜드나 헬스, 성인 엔터테인먼트 에스테틱 등의 유점포형이 충실합니다.
하코다테, 구시로, 아사히카와, 도마코마이, 오비히로 등의 도시에서는 딜리버리 헬스 등의 무점포형이 주류가 되고 있기 때문에, 점포형으로 놀면 스스키노가 좋을 것입니다.
또 딜리버리 헬스 등의 파견형 점포도 다수 영업하고 있어 걸계나 거유계, 코스프레를 즐길 수 있는 가게 등, 남성의 취미 취향에 맞춘 컨셉의 가게로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여자는 스스키노의 러브 호텔 주변에 대기하고 있는 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곧바로 놀 수 있는 것도 기쁩니다.
소프랜드는 코스파 최강
스스키 때문에 가장 인기있는 풍속은 일본 국내에서도 최강의 코스파를 자랑하는 소프랜드입니다.
스스키노의 소프랜드는 여성의 수준이 높고 서비스의 질도 좋다고 평판으로 국내외 불문하고 소프랜드 목적으로 삿포로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많이 있습니다.
스스키노의 소프랜드는 역사가 오래되어, 도쿄에서 일본발의 터키 목욕탕(현재의 소프랜드)이 등장한 다음 해의 쇼와 27년에 스스키노에서도 오픈하고 있습니다.
그 후, 쇼와 47년의 삿포로 올림픽으로 평판이 되어 확대해 갔습니다.
현재는 약 40채의 소프랜드가 스스키로 영업하고 있으며, 「소프랜드 메이드관 라 메이드」 「사쿠라」 「러브 팩토리」 등 방일 외국인 관광객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가게도 다수 있습니다.
멋진 여자의 사람과 최고의 한때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스스 키노 이외에도 풍속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의 풍속이라고 하면 「스스키노」가 가장 충실합니다만, 「다른 관광지에서도 풍속으로 놀 수 없는 것인가?」라고 생각하고 있는 분도 많지 않을까요.
홋카이도는 매우 광대하고, 스스키노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관광에 방문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스스키노 이외에는 다음 지역에서 방일 외국인 여행자도 즐길 수 있는 풍속가게가 영업하고 있습니다.
・오비히로 시내 「오비히로 추천 딜리버리 헬스~립 클럽~」 등
・아사히카와 시내 “쵸코 moca” 등
・하코다테 시내 「하코다테 바츠군 net」 등
스스키노 이외의 지역에서는 점포형 풍속이 거의 존재하지 않고, 파견형의 딜리버리 헬스가 메인입니다.
숙박하고 있는 호텔이나 인근의 러브 호텔에 여성을 불러 손쉽게 놀 수 있습니다.
신치토세 공항에서 가까운 일본 관광지
홋카이도는 관광지로서 인기가 높고, 국내외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지역입니다.
특히 홋카이도 음식이 유명하며, 신 치토세 공항 주변에는 다음과 같은 음식과 관련된 관광지가 있습니다.

또한 신치토세 공항 내에서도 다음과 같은 명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신치토세 공항에 방문하면, 풍속뿐만 아니라 음식 관광지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약
이 기사에서는, 신치토세 공항에의 액세스나 하네다 공항에 가까운 풍속가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신치토세 공항 근처에 있는 풍속가로는 「스스키노」가 가장 유명하고, 특히 스스키노의 소프랜드에서는 레벨이 높은 여자의 사람과 멋진 한때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홋카이도는 관광지로서도 인기가 높기 때문에, 한번은 홋카이도에 발길을 옮겨 어떻습니까.
시티헤븐은 일본 최대급의 풍속 정보 사이트입니다.
흥미가 있는 분은, 시티 헤븐 트래블러의 점포 검색을 이용해 좋아하는 풍속 가게를 찾아 보세요.
【방일 외국인 여행자용 풍속 가게 검색은 이쪽】 시티 헤븐 트래블러
【Q&A】
Q. 신치토세 공항 주변에 풍속가 있는 거야?
A. 신치토세 공항 주변에는 홋카이도에서 가장 풍속거리인 스스키노가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풍속가게가 약 400채 영업하고 있으며, 가부키초, 중주와 함께 일본 3대 환락가로 유명합니다.
Q. 스스키노 이외에서는 풍속으로 놀 수 없다?
A. 스스키노 이외에도 풍속 가게는 존재하므로 놀 수 있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파견형의 딜리버리 헬스가 메인입니다. 방일 외국인 여행자가 즐길 수 있는 가게는 시티 헤븐 트래블러에서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