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특집】오사카・교토에서 전철로 1시간 이내의 풍속가에 대해 소개!

2023-10-13
오사카 근처에 있는 풍속가의 고베(산노미야), 후쿠하라와 교토 근처에 있는 풍속가의 오고토를 소개합니다. 아울러 각각의 매력과 풍속가의 역사도 소개하므로 오사카와 교토 근처에 있는 풍속가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필견입니다.
2023-10-13

오사카나 교토의 관광을 만끽한 후, 풍속가에서도 놀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도 많지 않을까요.
부외에 있는 풍속가에서도, 실은 오사카나 교토에서 60분 이내로 액세스할 수 있는 풍속가도 있습니다.
본 기사에서는 오사카와 교토 근처에 있는 풍속가를 소개합니다.
아울러 각각의 매력과 풍속가의 역사도 소개합니다.
오사카와 교토 근처에 있는 풍속가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필견입니다.

오사카의 특징과 관광지

오사카부는 인구 800만명이 넘는 서일본의 중심 도시입니다.
오사카성, USJ, 박람회 기념공원, 남바 그랜드 가게츠, 도톤보리 등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오사카는 에도 시대에 천하의 부엌으로 불리고 있으며, 타코야키와 오코노미 야키, 꼬치 커틀릿 등의 음식도 유명합니다.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로 약 70분, 전철로 70~75분이면 교통편이 좋기 때문에 해외 분들에게도 인기있는 관광지입니다.

오사카에서 가까운 풍속가 1:효고현 “고베(산노미야)”

효고현의 고베(산노미야)는 오사카에서 가까운 풍속 거리 중 하나입니다.
오사카에서 20~30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60분 이내에 접근 가능한 지역입니다.
여기에서는 풍속가이기도 한 고베(산노미야)의 특징과 액세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고베(산노미야)의 특징 1】현내 최대급의 번화가

고베(산노미야)는 효고현내 최대급의 번화가입니다.
쇼핑이나 음식, 관광의 거점이 되고 있어, 풍속점 이외에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폭넓은 연령이 모이는 에리어입니다.

한편, 고베(산노미야)는 술을 내는 음식점이 많은 번화가이기도 합니다.
술을 마신 후 풍속점에 들르는 분도 많기 때문에 다종다양한 업태의 풍속점이 처마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고베(산노미야)의 특징 2】소프 이외의 풍속점도 있다

고베는, 비누 거리의 후쿠하라와 구별하는 의미로 「산노미야」라고 불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관광객과 비즈니스맨이 많고 연령층도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한 업종의 풍속점이 있습니다.

상자 헬이나 오나쿠라, 델리 헬 등, 많은 선택지에서 풍속점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고베(산노미야)의 장점입니다.
고베(산노미야)를 거점으로 한 파견형 풍속점도 많이 있어, 호텔 등에 여자 아이를 불러 놀 수 있습니다.

액세스 【오사카역에서 약 30분】

고베(산노미야)의 가장 가까운 역은 JR이나 한큐, 한신, 시영 지하철 그리고 포트 라이너의 「산노미야역」입니다.
오사카역에서의 액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JR 고베선 신쾌속으로 「산노미야역」까지 약 20분
● 한큐 「오사카 우메다 역」에서 「고베 산노미야 역」까지 약 30 분

고베(산노미야)에는 다양한 노선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오사카에서 부담없이
다리를 운반하기 쉬운 지역입니다.

고베(산노미야)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오사카에서 가까운 풍속가 2:효고현 “후쿠하라”

후쿠하라도 오사카에서 가까운 풍속가의 하나로 고베(산노미야)와 같은 효고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30~40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60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그래서 후쿠하라의 풍속 거리에 있어서의 특징이나 액세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후쿠하라의 특징 1】통칭 「니시노 요시하라」서일본 최대의 비누 거리

후쿠하라는 통칭 「서쪽 요시하라」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한 풍속 거리입니다.
후쿠하라는 에도 시대에 유곽이 있었던 명잔으로 현재의 비누 거리가 형성되었다고합니다.
규모도 크고 서일본 최대급의 비누 거리이며, 간사이에서 비누에 가면 후쿠하라나, 수금의 어느 쪽인가라고도 합니다.

오사카에는 비누점이 없기 때문에 오사카에서 비누를 목적으로 후쿠하라를 방문하는 분도 많습니다.
다만, 오사카 부외 때문에, 토지 감이 없는 분에게는 멀고, 액세스가 나쁘다고 생각되기 쉽다면도 있습니다.

【후쿠하라의 특징 2】 고급 가게에서 저렴한 가게까지 폭넓은 소프랜드가 있다

후쿠하라의 특징은 고급점에서 저렴한 점까지 폭넓은 소프랜드가 있다는 점입니다.
후쿠하라의 소프점은 60분 코스나 100분 코스를 도입하고 있는 점포가 많이 있습니다.

후쿠하라에 있는 소프란드의 요금 시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렴한 가게의 요금 시세】
● 60분 코스: 15,000엔~19,000엔
● 100분 코스: 25,000엔~29,000엔

【고급점의 요금 시세】
● 60분 코스: 23,000엔~28,000엔
● 100분 코스: 35,000엔~50,000엔

일반적으로 고급점은 120분 50,000엔 이상의 가게가 주류이기 때문에, 후쿠하라에서는 짧은 시간이 됩니다만 싼 가격으로 고급 소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이 메리트라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60분·100분 코스는, 처음으로 고급 소프를 이용하는 분에게 인기입니다.
짧은 시간에도 고급 소프랜드 특유의 고품질의 환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오사카역에서 30~40분】

후쿠하라의 가장 가까운 역은 3개 있습니다.

● 한큐·한신 “신개지역” “고속고베역”에서 도보 5분
● 고베 시영 지하철 「미나토가와 공원 역」에서 도보 7 분
● JR 고베역에서 도보 10분

신오사카역에서 신개지역까지는 JR도카이도 본선 신쾌속으로 산노미야까지 가서 한큐의 고베 산노미야로 갈아타고 고베고속선의 특급을 이용하면 30~4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도보 시간을 포함해도 신오사카역에서 약 45분이므로 6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후쿠하라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고베의 특징·풍속가의 역사

고베는 인기 관광 명소가 많아 효고현의 관광 랭킹 톱 10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고베포인트 허브원과 고베동물왕국, 고베하버랜드 등이 특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고베시에 있는 후쿠하라는 원래 유곽이 있어 현재는 풍속가로 번창하고 있는 에리어입니다.
서일본을 대표하는 풍속가로서 전국적으로도 지명도가 높은 지역입니다.

한신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거나 도괴를 면한 가게도 많아, 노포의 점포가 이어져 있습니다.
한편 고베의 산노미야 부근은 비교적 새롭고, 번화가의 형성에 따라 번창한 풍속가입니다.

교토의 특징과 관광지

교토는 뭐니뭐니해도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제일의 특징이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기의 관광 명소도, 기요미즈데라나 긴카쿠지, 니조성, 후시미이나리 신사 등 유서 깊은 건축물이 랭킹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교토시내에는 버스가 달리고 있어 관광 명소를 돌아다닐 때는 매우 편리합니다만, 단지 걷고 있는 것만으로도 그 풍경이나 건물에 풍정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교토에서 가까운 풍속가: 시가현 “오고토”

교토에서 가까운 풍속 거리로서 시가현의 오고토를 들 수 있습니다.
오고토는 교토에서 최단 경로로 20분이면 6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거기서, 오고토의 풍속가에 있어서의 특징이나 액세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오고토의 특징 1】서쪽의 요시하라라고 불리고 있다

오고토는 오쓰시에 있는 온천가로도 유명한 풍속가입니다.
서일본 최대급의 비누 거리이며, 서쪽 요시하라라고 불릴 정도의 오고토입니다만, 역사는 그다지 낡지 않습니다.

쇼와 40년대에 터키 목욕탕이 진출해, 소프 거리로서 대두를 나타낸 것이 오고토의 시작입니다.
처음에는 온천 마을의 이미지 다운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우려되고 있었지만, 현재는 온천 마을과 비누 거리의 구역을 나누고, 공존하고 있습니다.

【오고토의 특징 2】 고급점에서 저렴한 점까지 폭넓은 소프점이 있다

오고토에는 고급점에서 저렴한 점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소프점이 있습니다.

오고토에 있는 소프점의 요금 시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싼 가게의 요금 시세】
● 90분 코스: 28,000엔~31,500엔
● 120분 코스: 38,000엔~43,000엔

【고급점의 요금 시세】
● 90분 코스: 36,000엔~46,000엔
● 120분 코스: 61,000엔~65,000엔

20대 여성뿐만 아니라 30대 정도의 베테랑 여자도 많아서 서비스의 질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액세스 【JR 교토역에서 최단 루트로 약 30분】

오고토의 가장 가까운 역은 3개 있습니다.

● 게이한 이시야마자카 본선 「사카모토 히에이야마구치역」에서 차로 10분
● JR 코니시선 「히가시야마 사카모토역」에서 차로 6분
● JR 코니시선 「오고토 온천역」에서 차로 9분

JR 교토역에서 다음 방법으로 액세스 가능합니다.

● JR 코니시선의 오미 마이코행 「히가시야마 사카모토역」까지 18분
● JR 코니시선 오미 마이코행 「오고토 온천역」까지 21분
● 게이한 이시야마자카 본선 「사카모토 히에이 야마구치역」까지 약 30분

무료 송영이 있으므로 액세스하기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고토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교토시 내에서도 기차 이동이 불편한 경우도

교토에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풍속가의 시마바라가 있었습니다.
1851년의 화재에 의해 많은 마을이 소실 후, 쇠퇴해, 1977년에 시마바라는 풍속가로서의 역사에 막을 내렸습니다.

현재 교토는 오사카에 비해 박스 헬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단, 교토시내의 가와라마치・기온・키야마치 주변에서 상자 헬 놀이를 하는 경우, 전철의 가장 가까운 역은 없습니다.
교토시내이기 때문에 액세스가 좋다고 생각되기 쉽습니다만, 버스나 택시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의외로 불편하므로 주의합시다.

요약

오사카와 교토에 가까운 풍속 거리를 소개했습니다.

오사카 교토에서 관광을 한 후 꼭 60분 이내에 갈 수 있는 풍속 거리에서 환대를 즐겨 보세요.

시티 헤이븐 트래블러에서 오사카와 교토 근처의 풍속점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 가깝다! 60분 이내에 갈 수 있는 풍속가]
고베(산노미야)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후쿠하라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교토·오사카에 가깝다! 60분 이내에 갈 수 있는 풍속가]
오고토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시티 헤이븐 트래블러는 일본 최대의 풍속 사이트인 시티 헤이븐이 운영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좋아하는 풍속점을 찾아 일본 특유의 환대를 즐기세요.

【Q&A】질문과 답변

Q.오사카에서 가까운 풍속가는 어디?
A. 효고현의 고베(산노미야)와 후쿠하라에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고베(산노미야)까지는 약 30분, 후쿠하라까지는 30~40분이면 접근 가능합니다.

Q.교토에서 가까운 풍속가는 어디?
A. 시가현의 오고토에 있습니다. 교토에서 약 30분이면 접근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