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풍속으로 할 수 있는 코스프레는 어떤 종류가 있는 거야?」 「일본에서 밖에 체험할 수 없는 코스프레를 즐기고 싶다」 「코스프레는 어떤 풍속점에서 할 수 있는가?」 등 일본의 코스프레는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인기입니다.
본 기사에서는, 일본의 풍속점에서 체험할 수 있는 코스프레의 매력과 특징, 놀이 방법에 대해 해설합니다.
마지막에 실패하지 않는, 풍속 가게의 선택에 대해서도 소개하므로, 꼭 마지막까지 읽어 주세요.
코스프레는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인기
일본에서의 코스프레 문화의 역사는 에도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교토에서는, 게이샤 씨들이, 분장해, 기온의 거리를 걸어 다니는 「네리모노」가 행해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민중운동으로 여우나 칠복신 등으로 분장하는 모습도 남아 있습니다.
최근의 코스프레 문화는, 미국의 「SF 대회」가 시작이라고 합니다.
그 후, 1990년대에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영향으로 더욱 발전했습니다.
일본의 코스프레 이벤트에는 수많은 외국인 여행자가 참가하고 있습니다.
빛나는 코스프레 의상을 입은 모습은 바로 애니메이션의 세계 그대로입니다.
일본의 풍속에서의 코스프레의 매력이란?
일본의 풍속에서 행해지고 있는 코스프레의 매력은, 여성에게 섹시한 코스프레 의상을 입어준 상태로 야한 플레이를 하는 비일상감입니다.
메이드복이나 제복 등은, 리얼한 세계에서 몸에 착용하고 있는 옷보다 가슴이 크게 열려 있거나, 미니 스커트나 슬릿이 들어간 디자인이 되어 있거나,
보다 여성이 섹시하게 보이는 궁리가 베풀어지고 있습니다
일상에서는 얻을 수 없는 흥분과 배덕감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일본의 풍속에서 인기 코스프레 | 종류별 해설
여기에서는 일본의 풍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인기 코스프레를 종류별로 소개합니다.
일본에 왔을 때 어떤 코스프레를 즐길 수 있을지 궁금하신 분은 꼭 참고하십시오.
1. 메이드 옷
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에 있는 「메이드 카페」가 유행한 이래, 메이드복의 코스프레는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흑발로 상냥한 일본의 여성이 「주인님!」와 봉사해 줍니다.
풍속 가게의 메이드 옷은 가슴의 골짜기가 보이는 것, 귀여운 엉덩이
아름다운 다리를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이 주류입니다.
인기의 놀이 방법은, 메이드 옷을 입은 채로 여성이 무릎을 꿇고 봉사하는 「페라」입니다.
게다가 메이드복을 입은 채 속옷만 벗고 아소코를 공격하는 플레이도 흥분도가 올라갑니다.
「주인님!」이라고 불러, 야한 지시를 메이드에 따르게 하면 지배욕이 채워질 것입니다.
메이드복 코스프레를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는 놀이 방법은, 이쪽의 기사를 봐 주세요.
상황 플레이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2.유카타・기모노
유카타・기모노는 유쾌한 야마토나데시코의 상징으로, 유카타・기모노 전문의 풍속점이 있을 정도로 인기의 코스프레입니다.
유카타나 기모노는 가슴이 V자로 되어 있고, 가슴을 벗기면 단번에 요염한 분위기가 됩니다.
또한 기모노와 유카타는 속옷을 붙이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발밑에서 손을 기어 시키면 그대로 비밀 부분을 만질 수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게다가, 띠를 풀면 단숨에 여성이 전라가 되는 것은 흥분할 것이다.
기모노는 매우 비싸고 일본인이라도 거의 입을 기회는 없습니다.
일상에서는 할 수 없는 플레이를, 코스프레 풍속점에서 체험해 어떻습니까.
기모노와 유카타 코스프레를 즐기고 싶은 분은 아래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만족할 수 있는 놀이 방법이나 주의점에 대해서 접하고 있습니다.
3.학생복・갸루
교복은 일본의 갸루 문화를 상징하는 코스프레입니다.
선원 옷과 블레이저 미니 스커트에서 들여다 보는 다리는 다리 페티쉬에 견딜 수 없습니다.
햇볕에 탄 밝은 머리카락의 갸루와 하얀 피부에 검은 머리 롱의 청초계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있는 것도 유니폼 · 갸루 코스프레의 매력입니다.
일본에서는 18세 미만은 풍속점에서 일할 수 없습니다만, 20세대에 어린 얼굴의 여성이 제복을 입으면, 젊음이 돋보이는 10대로 보일 것입니다.
상황 플레이에서는 치한 플레이가 인기입니다.
일본에서는 만원 전철로 통근 통학을 합니다만, 전철 내에서 제복을 입은 여성에게 밀착해 버려, 그 흐름으로 전철 내에서 여성과 야한 일을 해 버리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사회에서 치한은 범죄이므로, 코스프레를 즐길 수 있는 풍속점에서 마음껏 만끽합시다.
4.OL·제복
OL·제복은 일하는 여성이 몸에 익히는 옷의 코스프레입니다.
실제 직장에 있는 것 같은 슈트 차림의 여성에게, 야한 일을 해 버리는 배덕감이 흥분도를 높입니다.
또한 간호사 옷과 미니 스카폴리스 등을 일본 여성이 입으면 귀여움이 두배로됩니다.
해외의 여성과는 조금 다른 일본의 여성만이 가능한 섹시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상황 플레이를 한다면, 일하고 있는 직장에서 만나, 어떠한 해프닝이 있어 야한 전개가 되어 가는 것 같은 플레이가 인기입니다.
간호사 옷의 코스프레라면 입원 환자인 남성을 면도하려고 하면 음경이 딱딱해져 버리고, 여성이 놀라면서 입으로 봉사하고 딱딱해진 음경을 진정해 준다는 흐름이 좋을 것입니다. .
5. 토끼걸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버니 걸 코스프레는 방일 외국인 여행객에게 인기입니다.
가슴은 물론, 수축에서 엉덩이 라인이 드러나므로 여자 특유의 바디 라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엉덩이에 귀여운 꼬리가 붙어 있거나, 그물 스타킹의 미각을 즐길 수 있다고 매력적인 코스프레입니다.
글래머러스한 여성이라도 아름다운 다리의 날씬한 여성이라도 어울리므로, 좋아하는 체형의 소녀를 선택해 즐겨 보세요.
상황으로서는, 바를 방문했을 때에 점원으로서 일하는 토끼 걸의 여성과 야한 일을 해 버린다고 하는 플레이를 추천합니다.
토끼 소녀의 의상을 입은 여성을 뒤에서 공격하면 지배욕도 채워질 것입니다.
옷을 입은 채로 플레이는 가능?
많은 풍속점에서는 코스프레 의상을 입은 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만, 입은 채로 플레이가 NG가 되고 있는 가게나, 코스프레의 종류에 의해 룰이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또, 이용하는 일시에 목적의 코스프레를 할 수 없는 케이스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코스프레 플레이는 코스프레 의상을 입고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흥분하는 것입니다.
예약할 때 확실히 확인하고, 코스프레 의상을 입은 채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풍속점을 선택합시다.
옷을 반입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풍속점의 대부분이 코스프레 의상을 더럽혀서는 안되는 규칙입니다.
특히 기모노와 특수 애니코스 등은 청소가 어렵고, 더럽히면 트러블이 될지도 모릅니다.
「코스프레 의상에 부카케하고 싶다!」등의 희망이 있는 분은, 코스프레 의상을 반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반입할 수 있는지 가게에 확인합시다.
반입시에는 옷의 크기가 포인트입니다.
모처럼 코스프레 의상을 준비해도 여성에게 맞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프로필의 쓰리 사이즈는 왕성한 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여유가 있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일본의 풍속 코스프레 | 실패하지 않는 가게를 선택하는 방법
일본의 풍속점에서 코스프레를 즐기기 위해서는 가게 선택도 중요합니다.
여기에서는 실패하지 않는 가게의 선택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코스프레는 일반적인 소프랜드나 딜리버리 헬스 등에서도 옵션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게에 문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일본어에 자신이 없고 능숙하게 희망을 전할 수 있을까 불안한 분에게는, 이메쿠라형의 가게가 추천입니다.
여성은 코스프레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세세한 설명을 하지 않아도 부드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프레 할 수 있는 풍속점을 찾고 계신 분은 시티 헤이븐 트래블러를 사용하면 방일 외국인 여행자가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안심한 가게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요약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인기 코스프레를 종류별로 소개했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코스프레를 찾았습니까?
코스프레는 독특한 놀이 방법이 있으며, 코스프레 의상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상황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꼭 일본 특유의 코스프레를 선택해, 「대접」정신 가득한 일본의 여성에 의한 봉사를 즐겨 봅시다.
일본 풍속의 코스프레에 흥미가 솟은 분은, 방일 외국인 여행자용 풍속점 검색 사이트인 시티 헤븐 트래블러의 점포 검색을 이용해, 당신이 좋아하는 풍속점을 찾아 봅시다.
【방일 외국인 여행자용 풍속점 검색은 이쪽】 시티 헤븐 트래블러
【Q&A】질문과 답변
Q. 일본의 풍속에서 코스프레를 이용하고 싶습니다만, 어떤 가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소프랜드나 딜리버리 헬스 등 일반적인 일본 풍속점에서도 옵션으로 코스프레를 즐길 수 있는 가게가 많습니다. 풍속점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를 하면 좋을 것입니다. 아니코스나 유카타・기모노 등 약간 특수한 코스프레를 즐기고 싶은 경우에는, 이메쿠라라고 명중하고 있는 풍속점을 이용하면 코스프레의 코스등이 짜여져 있어 이용하기 쉽습니다. 메이드나 기모노・유카타 등 특정 코스프레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풍속점도 있으므로, 이용되는 지역에서 검색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Q. 코스프레를 할 때의 주의점은 무엇입니까?
A. 코스프레 의상은 입은 채로 플레이할 수 있는지 사전에 풍속점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일, 코스프레 의상을 더럽히거나 깰 경우에는 트러블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코스프레 의상을 더럽히거나 깨거나 즐기고 싶은 경우는, 코스프레 의상을 반입할 수 있는 풍속점을 이용하면 안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