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풍속 가게는 가게마다 다양한 상황과 매니악한 플레이가 준비되어 있는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이 특징은, 해외의 풍속 가게가 「단순하게 육체적으로 교제해 종료」한 가게가 많은 가운데, 일본의 풍속 가게의 세계에서도 특필해야 할 포인트입니다.
자신의 성 버릇에 맞는 놀이 방법을 할 수있는 풍속 가게를 선택하면보다 만족감이 향상됩니다.
그 때문에 일본의 풍속 가게에서 놀고 싶다면, 미리 일본 방문 전에 자신에게 딱 맞는 풍속 가게를 아래 조사해, 좋아하는 가게를 찾아 둡시다.
풍속 초보자라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풍속 가게에서 놀 수 있는 시츄에이션이나, 매니악한 성버릇을 채울 수 있는 가게를 소개합니다.
일본의 풍속 가게에서는 비일상적인 특수한 시추에이션을 즐길 수 있다
일본의 풍속 가게는 해외의 풍속과 달리 다양한 장르와 상황을 가게마다 즐길 수 있습니다.
단순한 육체적인 기분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욕망도 만족시키는 것이 일본의 풍속의 특징이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는 현실 세계에서는 우선 즐길 수 없는 상황을 즐길 수 있는 풍속 가게도 있습니다.
AV 같은 플레이도 가게에 따라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일본 AV를 좋아하는 방일 외국인 여행자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치한계 풍속 | 진짜로는 안되는 플레이를 즐길
치한계 풍속은 눈앞에 있는 여성의 가슴이나 엉덩이를 만지거나 팬티에 손을 넣거나 하는 치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풍속입니다.
물론 현실 사회에서 여성에게 치한하는 것은 범죄 행위이므로 절대 NG.
그런 「해선 안 되는」 행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비일상 체험으로서 치한계 풍속은 인기가 있습니다.
치한계 풍속에서는, 미리 손님의 요구를 듣고, 자신이 하고 싶은 치한 행위를 실제로 할 수 있는 가게가 많습니다.
또 실점포가 있는 경우는, 방을 「전철내」와 같이 개조해, 보다 리얼한 치한을 즐길 수 있는 가게도 있습니다.
일본의 AV에서는 치한 플레이의 인기가 높고, 그런 AV에 영향을 받고 치한 플레이에 동경을 가진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는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코스프레 계 풍속 | 여성의 매력을 이끌어내는 의상이 가득
코스프레계 풍속은, 다양한 코스프레 의상을 입은 여성과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프레 의상을 갖추고 있고, 한 가게에서 어떤 코스프레도 부탁할 수 있는 가게를 선택하면, 자신 취향의 의상이 없는, 어떤 사태는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간호사나 CA 등의 직업계 유니폼만, 세일러복이나 부루마 등의 귀여운 계 유니폼만 등,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풍속 가게도 있습니다.
전문점에서는 코스프레 의상뿐만 아니라 방의 분위기와 여성의 연기까지 마치 진짜 레벨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게임 캐릭터의 의상이 준비되어 있는 코스프레 풍속 가게도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일본의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의 인기는 높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견딜 수 없이 흥분할 수 있는 플레이입니다.
즉석 플레이 | 일본의 풍속에서도 최고 수준의 환대
즉석 플레이는 여성의 방에 들어가거나 여성이 방에 오자마자 플레이를 시작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인 풍속 가게에서는 우선 샤워를 하고 나서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다만 샤워 시간도 플레이 시간에 포함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한편, 즉 즉 플레이는 샤워 등 목욕하지 않고 여성과의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그 때문에 시간이 모두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어 만족감이 올라갑니다.
또한 즉시 플레이는 여성이 “상대 남성의 모든 것을 받아들여주는”이미지입니다.
그 결과, 즉 즉 플레이는 「일본의 풍속에서도 최고급의 환대」이며, 동시에 여성에게의 「지배욕」의 면에서도 채워집니다.
하지만 불결한 상태에서의 플레이는 위생면에서 문제이며, 여성으로부터도 싫어합니다.
적어도 가게에 가기 전에 샤워를 걸어가는 정도의 걱정은, 잊지 말아 주세요.
매니악한 성버릇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일본의 풍속 가게
일본의 풍속 가게에서는 매우 매니악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가게도 많이 있습니다.
인간의 성버릇은 다양합니다만, 그 중에는 매니아크 너무, 파트너에게 말할 수 없는 성버릇도 있습니다.
그런 매니악한 플레이에 대응해 주는 일본의 풍속 가게에 놀러 가면,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고 성버릇을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높은 만족감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통통한 풍속 | 풍속 풍속 초보자도 즐길 수있는 치유와 쾌감
통통한 풍속은, 굵은 여성과 놀 수 있는 것이 메인의 풍속 가게입니다.
「조금 굵은」정도에서 「체중 3자릿수 초과」까지, 가게나 여성에 의해 통통도가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통통한 여성과 즐길 수 있습니다.
통통 체형의 여성은 껴안을 때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것.
게다가 그 부드러운 몸에 싸이는 체험이 쾌감뿐만 아니라 안심감과 치유를주고 한 번 맛보면 빠져 버리는 것입니다.
매니악한 성버릇입니다만, 의외로 통통한 여성을 좋아하는 남성은 많기 때문에, 가게도 각지에 존재해, 놀러 가기 쉬운 메리트도 있습니다.
SM계 풍속 | 소프트에서 하드까지 성 버릇에 맞추어 즐길 수 있다
SM계 풍속은 일본의 풍속 가게에서도 다양한 가게에서 즐길 수 있는 플레이입니다.
여성으로부터 비난받는 「색녀 플레이」나 눈가리개나 가벼운 구속 등의 「소프트 SM」은 많은 풍속 가게에서 도입되고 있습니다.
한편, 채찍이나 촛불 등을 사용한 「하드 SM」은, 전문의 SM클럽과 같은 풍속 가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S로서 여성을 비난하는 역할도, 반대로 M로서 여성으로부터 비난받는 역할도, 어느쪽이나 맛볼 수 있는 것이 편리합니다.
본격적인 SM 플레이는, 설비나 상품등도 많이 필요하게 되기 때문에, 풍속 가게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은 기쁜 점이군요.
모유 · 임산부 계 풍속 | 일상에서는 즐길 수없는 매니악 플레이
일본의 풍속 중에서도, 상당히 매니악도가 높은 것이 모유·임부계 풍속입니다.
출산한 직후에 모유를 낼 수 있는 여성이나 임신중의 여성 등, 여성으로서도 인생의 극히 작은 기간만 일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인지 여성의 확보가 어렵고, 어디서나 놀 수 있는 가게가 있는 타입의 풍속이 아닙니다.
만약 모유·임부계 풍속에서 놀고 싶다면, 가게가 있는 토지로 여행할 정도의 각오가 필요하겠지요.
또한 여성에게 아기처럼 달콤하고 돌봐주는 “아기 플레이”를 리얼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아기 플레이 좋아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일본의 풍속 가게에서 만족하고 싶은 초보자는 일본 방문 전의 아래 조사가 중요
일본의 풍속 가게에서 초보자가 만족하고 싶다면 여행 전에 자신의 성 버릇에 맞는 풍속 가게를 조사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풍속 가게에서의 만족도는 단지 “육체적인 기분 좋은”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충실감”에도 크게 영향을받습니다.
바꾸어 말하면, 남성의 본능으로서의 「성욕」이 아니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성버릇」을 만족시키는 것이, 매우 소중해지는 것이군요.
그리고 성버릇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풍속 가게를 선택해야 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이 매니악한 풍속 가게는 일부 대도시에만 존재할 가능성이 높은 점입니다.
“시티 헤이븐 트래블러”를 사용하면 어떤 토지에 어떤 풍속 가게가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 풍속 가게에 따라서는 외국인의 이용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는 점도 생각해 두어야 합니다.
이쪽도 「시티 헤븐 트래블러」라면, 외국인의 수락을 하고 있는 풍속 가게가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막상 놀러 가서 「안 됩니다」라고 비극을 어울리지 않고 끝낼 것입니다.
요약
일본의 풍속 가게는 놀러 온 남성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과 장르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수한 상황이나, 파트너에게는 말할 수 없는 매니악한 플레이에도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성 버릇에 맞는 풍속 가게에서 놀면 만족도는 매우 높을 것입니다.
다만 주의해야 하는 점도 있습니다.
너무 매니악한 성버릇을 채우는 타입의 풍속가게는 어느 땅에도 존재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게가 있는 곳으로 여행해야 합니다.
「시티 헤이븐 트래블러」를 이용하면 어느 토지에 어떤 풍속 가게가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여행 전에 사전 조사하면, 풍속 초보자라도 대만족의 풍속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Q&A】
Q. 일본의 풍속으로 즐길 수 있는 상황이나 플레이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A. 일본의 풍속 가게에서는 「치한 플레이」나 「코스프레」 등 비일상을 맛볼 수 있는 상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통통계」 「모유・임산부계」 등, 매니악한 플레이에 대응할 수 있는 풍속 가게도 있는 등, 폭의 넓이가 특징입니다.
Q. 일본의 풍속을 즐기기 위한 포인트란?
A. 방일 외국인 여행자가 일본의 풍속을 즐기기 위해서는 사전 조사가 중요합니다. 자신의 성 버릇에 있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가게는 어딘가, 그 가게는 어디에 있는지 등, 확실히 하고 나서 놀러 가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