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와서 큰 가슴 풍속에 가보고 싶지 않습니까?
큰 가슴 풍속에는 가슴이 큰 풍속양이 많이 있는 점포입니다. G컵 이상의 여성이 많고 가슴이 큰 여성이 좋아하는 분은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기사에서는 일본에 온 외국인 여행자를 향해 큰 가슴 풍속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또 그 매력이나 이용하는 흐름, 놀이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꼭 참고하십시오.
큰 가슴 풍속과 일반적인 풍속의 차이는?
큰 가슴 풍속과 일반적인 풍속의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다고 궁금하십니까? 여기에서는, 가슴의 사이즈와 체형에 대해서, 큰 가슴 풍속과 일반적인 풍속의 차이를 소개합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가슴 사이즈
일반 풍속 가게는 D컵까지 여인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그 중에는 E컵 이상의 여자의 사람이 재적하고 있는 케이스도 있습니다만, 드뭅니다.
큰 가슴 풍속에서는 G컵 이상의 여성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큰 가슴을 좋아하는 분이나 큰 가슴 페티쉬 분에게는 기쁩니다. 기분이 높아져 흥분도가 MAX가 되는 분도 계실 것입니다.
가슴 사이즈가 G컵 이상인 여성은 일본에서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큰 가슴 풍속을 이용하면 폭유의 여인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체형
큰 가슴을 가진 여자의 사람으로, 스타일이 좋은 날씬한 여자의 사람도 있습니다만, 통통 체형의 경우도 있습니다. 예쁜 스타일로 큰 가슴을 가진 여자를 원한다면 기대를 배반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인으로 슬렌더로 폭유의 여자는 그다지 많지 않기 때문에, 여자를 선택할 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큰 가슴 풍속에서는 쫄깃한 계통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통통하고 고기가 붙은 것이 좋은 체형의 경우에는, 큰 가슴의 여자의 사람에게 껴안으면, 무찌무치하고 있어 안아 기분이 좋은 것은 메리트라고 할 수 있겠지요.
큰 가슴 풍속의 매력
큰 가슴 풍속의 매력은 그 이름대로 큰 가슴의 여성이 재적하는 점입니다.
많은 큰 가슴 풍속 특유의 플레이가 있어, 폭유의 여자의 사람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체험도 있습니다.
컨셉이나 플레이의 내용은 점포에 따라 다릅니다.
G컵 이상 큰 가슴을 만날 수 있는
큰 가슴 풍속에서는 G컵 이상의 큰 가슴을 가진 여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폭유의 여자인 밖에 재적하는 점은, 큰 가슴 풍속의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또, 큰 가슴의 여자의 사람이 많이 근무하는 가운데,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의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상으로 하는 거유의 여자의 사람과 플레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떠오를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해외에 비하면 거리나 길을 걷고 있어도, 큰 가슴의 여자의 사람을 보는 일은 그다지 없습니다. 그러나 큰 가슴 풍속에서는 비일상인 폭유의 여성과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큰 가슴 풍속 밖에 없는 플레이가 있다
큰 가슴 풍속에서만 할 수 있는 플레이가 준비되어 있는 점은 큰 가슴 풍속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파이즈리, 부드러운 가슴을 구사한 로션 플레이나 매트 플레이, 아기 플레이, 수유 손 코키 플레이 등입니다.
특히 큰 가슴에서 파이즈리와 달콤하고 치유되는 아기 플레이는 큰 가슴 풍속 특유의 매력 넘치는 플레이입니다.
과도한 젖꼭지 공격이나 큰 가슴을 격렬하게 독수리 하는 등 점포나 여자의 사람에 의해서 대응할 수 없는 플레이가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큰 가슴 풍속을 즐기는 법
가슴에 얼굴을 대고 치유되는 큰 가슴을 마음껏 비비는, 파이즈리 등의 큰 가슴을 살린 플레이를 즐길 수있는 것이 큰 가슴 풍속의 큰 매력입니다.
그럼 조속히, 큰 가슴 풍속에서의 놀이 방법을 봅시다.
가슴에 얼굴을 대고 치유되는
큰 가슴 풍속에서는 가슴을 얼굴에 대고 치유될 수 있습니다.
큰 가슴의 여성의 부드러운 가슴에 얼굴을 대면 마음이 치유되고 스트레스가 해소됩니다. 마시멜로에 싸여 있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 가볍게 할 것입니다.
또, 큰 가슴의 골짜기에 코로부터 얼굴을 메워 가는 것은, 큰 가슴 풍속만의 특권입니다.
큰 가슴이기 때문에 많은 큰 가슴을 좋아하는 남성이 이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가슴이라고 생각하고 얼굴을 큰 가슴에 대고 싶은, 얼마나 무찌무찌하고 있는지 감촉을 맛보고 싶은 등, 이상은 뭐든지 OK입니다.
큰 가슴 풍속에 방문하면, 꼭 큰 가슴의 여자의 가슴에 얼굴을 대고 치유해 주세요.
큰 가슴을 생각하는 마음을 비비다
큰 가슴 풍속에서는 많은 큰 가슴을 비비는 것도 가능합니다.
평소 눈에하지 않는 큰 가슴.
게다가, 비비는 것은 매우 귀중한 기회이기 때문에, 폭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것만으로 흥분도 MAX가 될 것입니다.
가슴을 비비고 있는 것으로 기분 좋아지는 여자의 사람도 있습니다.
가슴을 망치고 여자를 기분 좋게 한다는 지배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입니다.
가슴을 비비면서 입으로, 주무르기 등을 받으면 다른 플레이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가슴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도 동시에 자극함으로써 더욱 쾌감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큰 가슴을 좋아하는 남자가 흥분하는 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큰 가슴 풍속에 오면, 마음껏 큰 가슴을 비비자.
파이즈리를 즐길 수 있다
큰 가슴 풍속에서는 파이즈리를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파이즈리의 방법은 일반적인 풍속과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큰 가슴 풍속에서는 폭유의 여자인 밖에 재적하고 있기 때문에, 풍만한 부드러운 가슴을 구사한 파이즈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큰 가슴에 싸여 페니스를 하고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큰 가슴을 가진 여자들만이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참을 수 없게 되어, 무심코 큰 가슴의 골짜기에 마무리 버리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또한 풍속 가게에 따라 로션 플레이가 제공됩니다.
로션을 사용한 파이즈리는 보다 가슴에 윤기가 나오고, 에로틱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큰 가슴 풍속으로 실패하지 않는 방법
큰 가슴 풍속을 이용할 때의 주의점과 실패하지 않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큰 가슴 풍속을 이용하고 싶지만 후회하고 싶지 않은, 방문해 보았지만 지금 하나였던 것은 일이 없도록 이하의 점에 주의합시다.
여러 리뷰 검토
우선 여러 리뷰를 확인합시다.
리뷰는 개인의 주관이 강하게 반영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하나의 리뷰뿐만 아니라 여러 리뷰를 읽고 판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어떤 가슴인가, 피부질이나 감촉 등 실제로 플레이한 감상 등을 체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실제로 이용해 보았는데 상상하고 있던 대로가 아니었다고 하는 케이스도 있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점은 사전에 풍속 가게에 확인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사진 메 일기 이미지로 가슴 확인
풍속 가게가 촬영한 사진은 파네마지라고 해 가공되고 있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실제 크기보다 가슴 크기가 크거나 작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형태가 무너지고 있는, 정돈되어 있지 않은 등의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여자가 자기 촬영한 사진 메 일기의 화상을 확인해 주세요.
셀카의 사진 메 일기 쪽이 실물에 가까운 상태의 화상으로 가슴의 크기나 가슴의 골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공되고 있으면 배경이 왜곡하는 등 부자연스러운 점이 나타나므로, 그 점도 체크할 필요가 있습니다.
요약
큰 가슴 풍속의 매력은 큰 가슴의 여성을 살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파이즈리나 큰 가슴에 얼굴을 메우는 등 일반적인 풍속에서는 맛볼 수 없는 큰 가슴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가슴에 얼굴을 대면 마음의 치유가 되기 때문에, 큰 가슴 좋아하는 남성이면 흥분도 MAX가 되어 무심코 잇 버릴지도 모릅니다.
「시티 헤븐 트래블러」에서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큰 가슴 풍속의 가게가 다수 게재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큰 가슴 풍속에서 놀고 싶은 분은 꼭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시티 헤이븐 트래블러】풍속 가게 검색은 이쪽
【Q&A】
Q.큰 가슴 풍속에서는, 얼마나 큰 가슴의 여자의 사람이 재적하고 있습니까?
A. 가게에 따라 다릅니다만, D컵~G컵 정도의 여자의 사람이 많습니다. 그 중에는 H컵이나 O컵의 여성이 재적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Q.큰 가슴 풍속만의 플레이는 무엇입니까?
A. 파이즈리, 큰 가슴을 살린 로션 플레이, 수유 손수건 등이 있습니다. 큰 가슴에 얼굴을 채우거나 솜털 큰 가슴을 마음껏 비비거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