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중부국제공항에 가까운 풍속 거리를 해설! 액세스도 소개

2024-03-22
중부 국제 공항에서 가까운 일본의 풍속 도시를 찾고 계십니까? 본 기사에서는 방일 외국인 여행자를 향해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유명한 풍속거리를 5개로 엄선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액세스도 소개하고 있으므로, 흥미가 있는 분은 꼭 마지막까지 봐 주세요.
2024-03-22

중부국제공항(센트레아공항)에서 가까운 곳에서 관광이나 풍속 순회를 하고 싶으신가요?
중부국제공항에서 1시간 정도 있으면 아이치현이나 미에현, 기후현 등에 있는 다양한 유명풍속 거리에 갈 수 있습니다.

본 기사는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 여행자를 향해 중부국제공항에 가까운 일본의 풍속거리의 특징과 매력, 접근에 대해 설명합니다.
꼭 참고로 해, 풍속 거리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겨 주세요.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일본의 풍속 거리 1: 아이치현의 “나고야”

아이치현의 나고야 지역에 있는 풍속 거리의 특징과 액세스를 소개합니다.

나고야는 헬스의 성지라고 불리는 도시

나고야는 아이치현에 있어 「헬스의 성지」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일본의 중심지에 위치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전국으로부터의 액세스가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나고야역까지는 전철 1개로 환승 없이 갈 수 있습니다.
나고야에는 다음과 같은 유명한 풍속 도시가 있습니다.

・명역 지역
・대문 지역
・사카에 지역
・니시키 에리어
・나야바시 지역
・신에이・히가시신마치 지역
・이마이케・이케시타 지역
・가나야마 지역
・오소네 지역
・시바타 지역

어느 지역도 딜리버리 헬스가 중심에 번성하고 있습니다만, 일부에서는 소프랜드가 유명한 곳도 있습니다.

오시는 길【중부국제공항에서 메이테츠 나고야역까지 33분】

중부국제공항에서 메이테츠 특급 ‘나고야역행’을 타면 33분이면 도착합니다.
환승은 없습니다.
나고야역 주변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상품을 전문으로 한 가게와 음식점, 편의점 등이 많이 있습니다.

【나고야의 특징 1】 다양한 카테고리의 풍속을 즐길 수 있다

나고야의 특징 중 하나는 파견형 딜리버리 헬스가 충실하다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수는 적지만 호텔 헬스도 점재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소프랜드 거리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장르의 풍속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헬스가 많은 에리어는, 사카에나 명역, 점포형 헬스가 많은 에리어는, 사카에・니시키・메이역・신에이・히가시신마치, 성인 엔터테인먼트 에스테틱이 많은 에리어는, 메이역・이마이케・이케시타입니다.

【나고야의 특징 2】 유카쿠의 잔잔함이 있는 풍속 거리가 있다

나고야에는 유명한 풍속 거리가 밀집하고 있습니다만, 그 안에 유곽의 남은 곳이 있는 풍속 거리 「다이몬 에리어」가 있습니다.
다이몬 지역에는 도쿄의 요시하라보다 대규모였다고 하는 「나카무라 유카쿠」가 있었습니다.
현재도 유곽이었을 때의 잔잔함이 보이고, 레트로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일본의 풍속 거리 2: 아이치현의 「카리야(카리야)」

아이치현의 카리야 지역에 있는 풍속 거리의 특징과 액세스를 소개합니다.

카리야는 옛부터 번창하는 풍속 거리로 유명

카리야 에리어는 환락가로서 옛부터 번성하고 있어, 노포부터 새로운 점포까지 다양한 풍속 가게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풍속 가게가 모이는 지역 주변은 걸즈 바, 카바쿠라, 선술집 등 술을 즐길 수 있는 야간 명소입니다.
카리야시는 환락가로 번성하기 이전에는 성시로 번성했던 역사도 있습니다.

액세스 【중부국제공항에서 카리야역까지 약 60분】

중부 국제공항에서 카리야역까지는 약 60분이 소요됩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가나야마역까지 도카이도 본선으로 향하고, 가나야마역에서 메이테츠 특급으로 환승하여 카리야역까지 갑니다.
카리야역 주변에는 편의점, 음식점, 호텔 등 많은 시설이 있습니다.

【카리야의 특징 1】점포형 헬스가 많다

스가야 지역은 「상자 헬스」라고도 불리는 점포형 헬스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기업의 본사와 주력 공장이 있기 때문에 야근 끝에 풍속 가게를 이용하는 것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카리야 지역에서는 점포형 헬스나 파견형의 풍속 요구가 높고, 딜리버리 헬스가 많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카리야의 특징 2】헬스계의 카테고리가 풍부

헬스계의 격전구와만 있어 젊은 공주, 매트, 유부녀, 패션 헬스 등 카테고리가 풍부합니다.
헬스계를 좋아하는 분은 풍속 가게 순회를 하고 만끽할 수 있는 것 틀림없습니다.
그 중에는, 매직 미러로 여성을 선택하는 이상한 점포도 있습니다.
맨즈 에스테틱도 있기 때문에, 헬스계를 능숙하면 맨즈 에스테틱으로 치유와 두근 두근감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일본의 풍속 거리 3: 아이치현의 “오카자키”

아이치현의 오카자키 지역에 있는 풍속 거리의 특징과 액세스를 소개합니다.

오카자키는 한때 유곽이 있었던 거리

오카자키의 다이몬 도리에는 한때 나카마치 히가시 유카쿠가있었습니다.
현재는 주택지가 퍼지고 있습니다만, 1923년(타이쇼 12년)부터 유곽이 폐지될 때까지 화려한 거리였습니다.
현재의 오카자키는 6명(무츠나) 에리어나 히가시오카자키 역 에리어로, 카바쿠라나 남성 에스테틱 등이 점재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중부국제공항에서 히가시오카자키역까지 약 60분】

중부 국제공항에서 히가시오카자키역까지는 약 60분이 소요됩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히가시오카자키역까지 환승하지 않고 메이테츠 특급 1개로 갈 수 있습니다.
히가시오카자키역 주변에는 카페와 음식점, 신사 등이 있습니다.

【오카자키의 특징 1】딜리버리 헬스가 중심

오카자키의 풍속 가게도 기본적으로 딜리버리 헬스가 중심입니다.
귀여운 여인과 놀 수 있고, 아마추어 같은 느낌의 여인과 놀 수 있고, 주차장까지 맞이해 오는 서비스가 있는 풍속 가게가 있거나 합니다.
큰 가슴 · 통통한 여자의 여성 전문 딜리버리 헬스도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여자의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카자키의 특징 2】 캬바쿠라로 기분을 높이고 나서 풍속을 즐길 수 있다

오카자키는 이자카야와 카바쿠라도 풍속 가게에 지지 않을 정도로 많이 있습니다.
카바쿠라에서 여자 사람들과 술을 마시면서 대화를 즐기고 기분이 고양된 곳에서 딜리버리 헬스에서 놀면 마음의 만족도가 올라갈 것입니다.
딜리버리 헬스에 익숙하지 않은 분은 특히 긴장감이 풀린 상태에서 즐길 수 있으므로 추천합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일본의 풍속 거리 4:기후현의 「가네즈엔(카네즈엔)」

기후현의 가네쓰엔 지역에 있는 풍속 거리의 특징과 액세스를 소개합니다.

김진원은 일본 3대 소프랜드 거리 중 하나

김진원은 기후현 기후시에 있는 풍속거리로 일본 3대 소프랜드거리 중 하나입니다.
1888년에 개업한 「금진유곽」이 그 기원으로, 1950년에 현재지로 이전해 소프랜드 거리가 되어, 현재의 「금진원」으로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액세스 【중부국제공항에서 기후역까지 약 60분】

중부 국제공항에서 기후역까지는 약 60분이 소요됩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가나야마역까지 도카이도 본선을 타고 가고, 가나야마역에서 메이테츠 특급으로 환승하여 기후역까지 향합니다.
기후역 주변에는 호텔, 편의점, 신사 등이 있습니다.

【가네쓰엔의 특징 1】치유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풍속 거리

가네즈엔은, 치유해 주는 존재의 여자의 사람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일에 지쳐 치유를 요구하는 남성이 멀리서도 다리를 옮길 정도로 매력적인 풍속 거리인 것은 지금도 옛날에도 변함이 없습니다.
인간 관계에 지쳐있는 분, 평상시는 일이 바쁘고 숨을 쉬지 않는 분은, 꼭 치유되어 방문해 어떻습니까.

【가네쓰엔의 특징 2】 몇 번 와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즐길 수 있다

가네즈엔은 풍속가게의 종류가 풍부하기 때문에 캐주얼한 가게부터 럭셔리 고급점까지 있습니다.
점포수가 많은 데다 다양한 컨셉이 있기 때문에, 몇 번 방문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즐길 수 있는 풍속 거리이므로, 꼭 신경이 쓰이는 분은 다리를 옮겨 봐 주세요.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일본의 풍속 거리 5:미에현의 「욧카이치」

미에현의 욧카이치 에리어에 있는 풍속 거리의 특징과 액세스를 소개합니다.

욧카이치는 현에서 가장 유명한 풍속 거리

욧카이치는 현내에서 가장 유명한 풍속 거리로 헬스의 점포수가 많은 곳입니다.
욧카이치의 환락가는, 2번가 에리어, 니시신치 에리어, 스와 사에에마치(스와사카에 마치) 에리어로 나누어져 있어, 그 중에서도 스와 사에에 쵸(스와사카에 마치) 에리어에 풍속 가게가 밀집하고 있습니다.

액세스 【중부국제공항에서 욧카이치역까지 약 60분】

중부국제공항에서 욧카이치역까지 약 60분이면 도착합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나고야역까지 긴테쓰 특급 또는 메이테츠 특급으로 향하고 나고야역에서 긴테츠로 환승하여 욧카이치역까지 향합니다.

【욧카이치의 특징 1】폭넓은 카테고리의 풍속 가게가 집결

욧카이치에는 소프랜드, 딜리버리 헬스, 에스테틱 마사지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풍속가게가 집결되어 있습니다.
특히 많은 것은 딜리버리 헬스로 100여 개가 넘는 풍속가게가 있습니다.
딜리버리 헬스만으로도 며칠 즐길 수 있지만, 가끔 다른 카테고리를 향신료에 넣으면 더 만족도가 올라갈 것입니다.

【욧카이치의 특징 2】 성적 매력이 넘치는 숙년 여성과 놀 수 있다

욧카이치의 풍속 가게는 젊은 여자의 사람만이 아닙니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숙년 여성 전문의 풍속 가게도 있습니다.
숙녀를 좋아하는 분, 젊은 여자의 사람과의 차이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젊은 여자의 사람과 노는 것이 제일!」 「젊은 여자의 사람에게는 이길 수 없다」라고 생각하고 있어도, 숙녀 특유의 테크닉에 매료되어 반해질지도 모릅니다.

요약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일본의 풍속도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명한 곳은 아이치현의 나고야와 카리야, 오카자키, 기후현의 가네쓰엔, 미에현의 욧카이치입니다.
각각 거리의 분위기와 역사가 다르면, 풍속의 특징과 매력도 다릅니다.
꼭 거리 풍경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각 거리의 풍속 가게를 마음껏 즐겨 주세요.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풍속 거리에서 마음도 몸도 치유됩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에리어에 있는 유명한 풍속거리】

시티헤븐 트래블러는 일본 최대급의 풍속 사이트인 시티헤븐이 운영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시티 헤이븐 트래블러에서 좋아하는 풍속 가게를 찾아 일본의 환대를 맛보지 않겠습니까?

【Q&A】
Q:중부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지역의 풍속 거리는 어디입니까?
A:나고야나 카리야, 오카자키, 가네즈엔, 욧카이치가 있습니다. 중부국제공항에서 30분~60분 정도로 갈 수 있습니다.

Q:중부국제공항에서 30분 정도에 갈 수 있는 가까운 유명한 풍속 거리는 어디?
A:중부국제공항에서 30분 정도 갈 수 있는 유명한 풍속 거리는 나고야입니다. 나고야에는 여러 풍속 도시 지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