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 헬스의 특징
「딜리버리 헬스」의 약어로, 키스, 입이나 손에 의한 헬스 서비스를 실시하는 형태가 되고 있습니다.
풍속점 중에서 가장 점포수가 많아 일본에서는 주류가 되고 있습니다.
와주고 싶은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데리헬의 특징적인 부분으로,지정하고 싶은 장소까지 소녀를 부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러브호텔이 자주 사용되며, 집 등으로 부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파견형」이라고 불리는 형식입니다. 비즈니스 호텔이나 시티 호텔은 여자를 부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도, 가게에서 지정된 만남 장소에서, 여자와 합류하고 나서 호텔로 향하는 “대합형”이라고 불리는 형식도 있습니다. 점포수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 다양한 장르나 컨셉으로부터 자신 취향의 가게를 찾아내기 쉽습니다.
데리헬 자체는 24시간 영업이 가능하므로, 놀고 싶을 때 여자에게 와 줄 수 있습니다. (가게에 따라 시간대가 정해져 있으므로 가게 검색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예약 방법·흐름
① 영업시간이나 파견처의 에리어를 확인해, 놀고 싶은 여성과 코스를 결정합니다.
② 정해지면 각종 가게에 등록되어 있는 SNS나 전화로 예약을 합니다. 지명하고 싶은 여성이 다른 예약으로 묻혀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그 때에는 파견받을 수 있는 시간을 듣고 다시 연락하거나, 다른 여성을 지명하거나 프리 지명으로 가게 쪽으로 선택해 달라고 한다 . 여성을 지명할 때는 지명료가 걸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확인합시다.
③ 여성이나 코스가 정해지면, 가게 측에서 이름이나, 파견처(호텔명이나 방 번호)를 묻기 때문에 대답해 주십시오. 집에 여성을 부르는 경우에는 주소를 전합니다. 자택에 파견하는 경우에는 교통비가 걸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확인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