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는 방일 외국인에게 인기가 있는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FU-ZOKU 거리도 충실합니다.
따라서 일본의 FU-ZOKU에서 놀고 싶은 방일 외국인에게 시부야는 추천 토지입니다.
시부야의 좋은 곳으로서, 다양한 토지로부터의 액세스가 좋고, 놀러 가기 쉬운 부분도 들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일본의 토지에 자세하지 않은 방일 외국인 여행자가 놀러 가는 장소로서도, 매우 추천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주요 역에서 시부야까지의 액세스를 소개합니다.
꼭 참고로 시부야의 FU-ZOKU 가게에 놀러 가보세요.
시부야의 특징
시부야는 일본의 수많은 번화가 중(안)에서도 「젊은이의 거리」라고 불리고 있는, 인기가 높은 거리입니다.
매일처럼 수많은 젊은이들이 방문하며 다양한 유행, 일본 문화의 발신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시부야 역 주변이 번화가로 번성하고 있기 때문에 관광 명소와 음식점, FU-ZOKU 가게 등 매우 액세스가 좋고 놀러 가기 쉬운 것도 시부야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일본에 익숙하지 않은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도 꽤 추천하는 관광지입니다.
시부야까지의 액세스
시부야 역에는 JR, 도쿄 메트로, 도큐 전철, 게이오 전철 등 여러 노선이 탑승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다양한 토지로부터의 액세스가 좋고,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도 관광 예정에 편입하기 쉬운 토지입니다.
또 전철 이동에 자신이 없는 경우는, 택시로 「시부야역까지」라고 전하면, 어디에서라도 틀림없이 데려 갈 수 있습니다.
택시회사에 따라서는 운전자가 영어회화를 배우고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보다 안심입니다.
도쿄역에서 시부야까지 오시는 길
도쿄역에서 시부야로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쿄역에서 시부야로의 이동은 전철, 지하철, 택시 모두 같은 시간이 걸립니다.
시나가와 역에서 시부야까지 오시는 길
시나가와 역에서 시부야로 향하는 액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나가와 역에서 시부야는 약 7km에 가깝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우에노역에서 시부야까지 오시는 길
우에노역에서 시부야로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에노 역에서 시부야로의 이동은 기차와 지하철이 편리합니다.
신주쿠역에서 시부야까지 오시는 길
신주쿠역에서 시부야로 향하는 액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주쿠 역에서 시부야는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액세스가 좋습니다.
아키하바라 역에서 시부야까지 오시는 길
아키하바라 역에서 시부야로 향하는 액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키하바라 역에서 시부야로의 이동은, 기차나 택시가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부야의 오락거리
2023년 도쿄도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2022년 4월부터 12월 사이에 도쿄를 방문한 방일 외국인 여행자 중 58%가 시부야를 방문했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도쿄도에서도 최고 숫자이며,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시부야가 매우 인기있는 관광지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방일 외국인에게 시부야에는 다른 토지에는 없는 관광지가 존재하는 것도 매력입니다.
다수의 사람이 오가는 「스크램블 교차점」이나, 누구나 사용하기 쉽게 리폼된 「공중 화장실」등도, 일본 독특한 관광 명소로서,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시부야를 상징하는 사진 명소 「충견 하치 공상」
「충견 하치 공상」은 시부야 역 「하치 공구」앞에있는 만남 장소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분으로부터 보면, 단순한 개의 동상 밖에 없습니다만, 시부야의 상징으로서 기념으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방일 외국인 여행자도 많이 있습니다.
충견 하치공이 방일 외국인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것은, 하치공을 주역으로 한 할리우드 영화 「HACHI 약속의 개」가 리처드 기어 주연으로 2009년에 공개되고 있는 것도 큰 이유입니다.
주인의 귀가를 역전에서 10년 기다린 충견으로서 영화에 감동한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는 “벌 공상을 보고 싶다” 분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꿀 공상 근처에는 신호가 파랗게 될 때마다 3,000명이 오가는 ‘스크램블 교차로’도 있습니다.
이쪽도 촬영 스폿으로서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인기입니다.
최첨단 문화의 발신지 「SHIBUYA109」
「SHIBUYA109」는, 시부야의 젊은이 문화를 상징하는 쇼핑 빌딩으로서, 방일 외국인 여행자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일본의 영화나 드라마로 시부야가 무대가 될 때에는, 반드시라고 해도 좋을 만큼 화면에 비치는 것도 「SHIBUYA109」의 지명도가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도 높은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또 일본을 대표하는 「카와이이」문화를 취급한 상품등이 손에 들어오는 것도, 방일 외국인 여행자가 「SHIBUYA109」를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방문객의 20%를 방일 외국인 여행자가 차지한다는 데이터도 있습니다.
그만큼 영어나 한국어, 중국어 등을 사용한 접객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부야의 유명 야경 명소 「시부야 히카리에」
「시부야 히카리에」는, 2012년에 오픈한 시부야의 문화·정보를 발신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유명합니다.
11층에 있는 「스카이로비」에서는 시부야의 거리 전체를 바라볼 수 있기 때문에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밤은 절호의 야경 명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기간 한정입니다만, 방일 외국인 여행자용의 선물 숍이 개최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기가 높은 기념품이 모여 있기 때문에, 타이밍 좋게 만날 수 있으면 들여다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시부야에 가까운 FU-ZOKU 거리
역 주변 모두가 환락가라고 할 수 있는 시부야입니다만, FU-ZOKU 거리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백채점” 에리어만이 되고 있습니다.
한편, 딜리버리 헬스나 호텔 헬스 등의 파견형 FU-ZOKU가 충실하고 있기 때문에, 러브 호텔이 모이는 「마루야마쵸」도 일본의 FU-ZOKU를 즐기고 싶은 방일 외국인 여행자는 유지해 두고 싶은 지역입니다.
소프랜드도 즐길 수 있는 「백채점」
「백채점」은 스크램블 교차로를 건너 도겐자카를 오르며 비탈 중앙 부근에 존재하는 지역입니다.
시부야역에서 도보 4분 정도로, 매우 액세스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백채점에는 점포형 헬스나 소프랜드, 맨즈 에스테틱 등, 점포수 자체는 많지는 않지만 다양한 FU-ZOKU 가게가 모여 있기 때문에, 자신 취향의 FU-ZOKU 가게에서 놀 수 있습니다.
또 어덜트 숍이나 스트립 극장이라고 하는 시설도 있기 때문에, 조금 바뀐 기념품이나 FU-ZOKU 체험을 하고 싶은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추천입니다.
딜리버리 헬스·호텔 헬스 등 출장형 FU-ZOKU 가게가 많은 「마루야마쵸」
마루야마쵸는 백채점 바로 옆에 있는 러브호텔가입니다.
FU-ZOKU 가게 자체는 적지만, 딜리버리 헬스나 호텔 헬스에서 놀고 싶은 경우는 매우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부야에는, YOASOBI HEAVEN에서 소개하고 있는 딜리버리 헬스 「Tokyo Adult Entertainment」 「WHITE BELL SHIBUYA」, 파견형 고급 아로마 성감 「ZAMANATO-KYO-ESUKO-TO」 등, 방일 외국인 여행자용의 FU-ZOKU 가게 많은 수 있습니다.
시부야의 러브 호텔에서 놀면 교통비가 들지 않기 때문에, 추천입니다.
요약
시부야는, 다양한 장소로부터 액세스가 좋고, 또한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은 관광 명소도 많은, 도쿄에서도 추천할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일본의 젊은이 문화의 발신지이기 때문에, 일본의 문화에 흥미가 있는 분에게도 즐길 수 있습니다.
FU-ZOKU 거리는 역에서 도보 권내에서 가게의 종류도 풍부합니다.
러브 호텔 거리가 충실하고 있기 때문에, 딜리버리 헬스나 호텔 헬스 등의 파견형 FU-ZOKU도 즐길 수 있습니다.
외국인 대응 가능한 FU-ZOKU 가게는 「YOASOBI HEAVEN」에서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부야의 FU-ZOKU 가게도 많이 소개되고 있으므로, FU-ZOKU 놀이의 참고로 해 주세요.
【YOASOBI HEAVEN】FU-ZOKU 가게 검색은 이쪽
【Q&A】
Q. 시부야의 관광 명소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A. 시부야에는 「충견 하치 공상」 「SHIBUYA109」 「시부야 히카리에」 등의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또 「스크램블 교차로」나 「공중 화장실」등도 일본의 일상을 알 수 있는 관광 명소로서,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 인기입니다.
Q. 시부야의 FU-ZOKU 거리는 어디?
A. 시부야의 FU-ZOKU 거리는, 역에서 도보 4분 정도의 「백채점」이 있습니다. 점포형 헬스, 소프랜드, 남성 에스테틱 외에, 어덜트 숍이나 스트립 극장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시부야에는 딜리버리 헬스와 호텔 헬스가 많기 때문에 마루야마쵸의 러브호텔 거리도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