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FU-ZOKU 거리 ‘쥬조쿠’를 걷는 방법 가이드|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FU-ZOKU 가게를 소개합니다.

2024-09-20
이 기사에서는 오사카(주노)의 역사와 명소, FU-ZOKU 거리로서의 특징과 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FU-ZOKU 가게에 대해 소개합니다. 오사카(주노) 근처에 있는 소프랜드도 소개하고 있으니 오사카(주노) 방문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내용이다.
2024-09-20

“오사카(주노)는 외국인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오사카(주노)의 FU-ZOKU 가게를 알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오사카(주노)에는 수많은 명소가 있어 일본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FU-ZOKU 거리로도 유명하여 방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은근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래서 이번 기사에서는 오사카(주노)의 역사와 명소, FU-ZOKU 거리로서의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FU-ZOKU 가게를 소개합니다.

후반부에는 인근의 소프랜드도 소개하고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오사카(주노)는 방일 외국인 관광객에게 은근한 인기!

오사카(주노)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어 은근히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이다.
인기의 이유로는 오사카 특유의 식문화를 들 수 있다.

‘쿠이다오레의 거리’라고 불리는 오사카(주노)는 지역 밀착형 음식점이 많아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쿠시카츠 등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이 인기다.

또한, 개성 넘치는 거리 풍경도 인기로, 거대한 과자 캐릭터와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게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활기찬 분위기가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현지인들의 친절한 응대도 인기 요인이다.

오사카 특유의 친근한 분위기로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도 따뜻하게 대해 준다.
다국어로 된 간판 등 외국인을 배려한 서비스가 충실한 것도 특징이다.

오사카(주노)의 특징

오사카(주노)에는 다양한 역사와 명소가 있어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즐겁게 해준다.
여기서는 오사카(주노)의 매력적인 특징 4가지를 소개합니다.

방문하실 때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오사카(주노)는 역사가 있는 도시

오사카(十三)는 오사카시 요도가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로부터 교통의 요충지로 발전해 왔습니다.

“쥬소(十三)」라는 지명의 유래는 여러 설이 있는데, 요도가와의 상류에서 열세 번째 나룻배였다는 설과 옛 토지 제도에서 열세 번째 조에 위치했다는 설 등이 있습니다.

메이지 시대에는 오사카, 아마가사키, 니시노미야를 잇는 중국 가도의 거점 역할을 했다.
그 후 1910년 한큐전철 주노역이 개통된 이후부터는 유흥가와 상점가가 펼쳐진 현재의 활기찬 거리로 변모했다.

주노역에서 가까운 ‘신즈 신사’에서는 예로부터 상공업의 발전을 기원하는 주노계제가 열리고 있으며, 노점, 거리 공연, 봉납 무용 등 일본 특유의 문화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2. 남쪽으로 흐르는 1급 하천 ‘요도가와’

오사카(주노)는 요도가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남쪽에는 1급 하천인 ‘요도가와’가 흐르고 있다.
요도가와 강은 일본에서 가장 큰 호수인 비와호에서 발원해 오사카만으로 흐르는 1급 하천이다.

에도 시대에는 물류 네트워크의 대동맥으로 ‘천하의 부엌’이라 불리며 오사카의 경제를 지탱해 왔다.
현재는 요도가와 강 양쪽에 주산 지역과 우메다 지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양측을 연결하는 ‘주산대교’의 5연속 아치는 꼭 봐야 할 볼거리입니다.

또한 ‘요도가와 하천공원’에서는 도시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이 풍부해 캠핑, 바비큐, 카누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매년 8월 초에는 ‘나니와 요도가와 불꽃놀이’가 열리니 그 시기에 맞춰 일본의 풍물시인 불꽃놀이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이다.

3. 활기찬 상점가

오사카(주노)에는 지역 밀착형 활기찬 상점가가 여러 곳 있어 개성 있는 가게에서 일본 특유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큐전철 주노역에서 서쪽으로 보이는 아케이드가 ‘주노 프렌들리 상점가’이다.
지역 주민들이 이용하는 음식점이 많아 타코야키, 정식, 이자카야 등이 즐비하다.

그 너머로 이어지는 것이 ‘쥬소혼마치 상점가’이다.
J-MALL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이곳은 신선식품과 화과자, 의류, 정골원 등 현지인들의 생활상을 느낄 수 있다.

고가 아래를 지나면 ‘주산이마사토 상점가’가 있다.
60여 개가 넘는 점포는 음식점과 식재료를 취급하는 점포가 많다.

3개의 상가는 아케이드로 연결되어 있어 비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산책할 수 있을 것이다.

4. 옛날 그대로의 ‘서민파 맛집’

오사카(십삼)에는 옛날 그대로의 음식점이 많이 남아 있어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서민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야마모토 본점’은 오사카를 대표하는 소울푸드인 ‘네기야키’의 발상지로 유명하다.

네기야키는 오코노미야키의 양배추 대신 대량의 파를 넣은 것으로, 간장 베이스의 양념과 레몬이 입맛을 돋운다.
‘기하쓰 소혼포 본점’은 70년 이상 이어져 온 화과자 가게로, 매콤달콤한 간장 양념을 뿌린 ‘미타라시 만두’가 명물이다.

주문이 들어오면 직화로 구워내는 고집스러움이 그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돈까스 전문점 ‘쥬소 다이후지’나 야키니쿠 전문점 ‘청라이켄’ 등 세대를 초월해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음식점도 많으니 꼭 한번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

오사카(쥬소)의 FU-ZOKU 거리로서의 특징

오사카(주노)는 지역 밀착형 역사 깊은 도시로서의 얼굴과 FU-ZOKU 거리로서의 얼굴을 가진 지역이다.
쥬소역 주변에는 예로부터 골목이 번성하여 지금도 네온사인이 눈에 띈다.

특히 역 서남쪽에 있는 사카에초 지역은 파칭코 가게와 FU-ZOKU 가게, 러브호텔 등이 밀집한 유흥가이다.
참고로 오사카(주노)는 풍영법 관계로 소프랜드는 없고, 점포형 헬스나 FU-ZOKU 에스테틱이 영업하고 있다.

오사카에서 소프랜드를 즐기고 싶은 분은 이웃 시가현에 있는 ‘유코토’를 추천한다.
전철로 약 60분 거리에 있어 오사카 주변에서 놀고 난 후 부담 없이 들릴 수 있다.

오사카(주노)에 있는 외국인 이용 가능한 FU-ZOKU 가게 4곳을 소개합니다.

오사카(주노)에는 다양한 장르의 FU-ZOKU 가게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FU-ZOKU 가게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주노)의 FU-ZOKU 가게를 알려 달라’고 원하는 분들도 많을 것이다.

여기서는 오사카(주노)에 있는 외국인 이용 가능한 FU-ZOKU 가게 4곳을 소개합니다.

오사카(주노)의 FU-ZOKU 가게1 “GEKIYASUSHOUJINOKACHOUMEIREI JUSOSHANAIRENAI”

“GEKIYASUSHOUJINOKACHOUMEIREI JUSOSHANAIRENAI”는 오사카(십삼)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일본 여성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는 점포형 호텔 헬스이다.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근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10대의 어려 보이는 여성부터 40대의 섹시한 여성까지 취향에 맞는 여성을 선택할 수 있다.

매일 20명 이상의 여성이 출근하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또한, 옵션이 풍부한 것도 특징이며,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옵션은 일본에서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단, 여성에 따라 대응할 수 있는 옵션이 다르므로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GEKIYASUSHOUJINOKACHOUMEIREI JUSOSHANAIRENA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오사카 (주노)의 FU-ZOKU 가게 2 “Japanese amateur MILF hardcore Osaka Juso”

“Japanese amateur MILF hardcore Osaka Juso”는 오사카에 있는 점포형 호텔 헬스에서 일본의 야한 유부녀와 놀 수 있는 FU-ZOKU 가게입니다.

도도한 유부녀를 전문적으로 모아놓은 것이 특징이며, 10대~30대의 요염하고 매력적인 여성들이 남성의 욕망을 충족시켜 준다.

또한, 모든 옵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눈가리개와 밧줄로 묶고, 성 장난감을 사용해 평소에는 할 수 없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영어, 중국어,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스태프도 상주하고 있어 일본어를 못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Japanese amateur MILF hardcore Osaka Jus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오사카(주노)의 FU-ZOKU 가게3 “YANCHANAKONEKO JUSOTEN”

“YANCHANAKONEKO JUSOTEN”은 오사카에서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FU-ZOKU 가게 그룹으로, 젊은 일본 여성과 함께 놀 수 있는 점포형 호텔 헬스이다.

20대 중반까지의 귀여운 여성들이 많은 것이 특징이며, 고양이처럼 귀엽고 스타일이 뛰어나고 야한 분위기의 여성과 둘이서만 있으면 흥분은 최고조에 달할 것이다.

기본적인 헬스 플레이 외에 마사지가 포함된 ‘에스테틱 코스’도 인기다.

또한 코스프레 옵션도 준비되어 있어 유카타나 체조복 등 일본 특유의 코스프레로 시츄에이션 플레이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YANCHANAKONEKO JUSOTE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오사카(주노)의 FU-ZOKU 가게4 “OOSAKAKAISHUNSEIKANESUTETHI-KU”

“OOSAKAKAISHUNSEIKANESUTETHI-KU는 엄선된 일본 여성에 의한 릴렉제이션을 만끽할 수 있는 점포형 성감 에스테틱이다.

10~20대 여성들이 연인처럼 에스테틱 서비스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목욕탕에서의 밀착 버블 세신이나 상체 립 서비스, 오일을 이용한 사타구니 마사지 등 촉촉한 플레이에 중독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옵션으로 코스프레, 토플리스, 올누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전립선 마사지까지 준비되어 있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OOSAKAKAISHUNSEIKANESUTETHI-KU”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총정리

이번 기사에서는 오사카(주노)의 역사와 FU-ZOKU 거리로서의 특징, 오사카(주노)에서 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FU-ZOKU 가게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오사카(주노)는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는 동시에 FU-ZOKU 거리로서도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다.
일본에 오시면 오사카(주조쿠)에서 놀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GEKIYASUSHOUJINOKACHOUMEIREI JUSOSHANAIRENA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Japanese amateur MILF hardcore Osaka Jus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YANCHANAKONEKO JUSOTE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OOSAKAKAISHUNSEIKANESUTETHI-KU”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시티헤이븐은 일본 최대 규모의 FU-ZOKU 정보 사이트입니다.

관심이 생겼다면 시티헤이븐이 운영하는 방일 외국인을 위한 FU-ZOKU 가게 검색 사이트 ‘YOASOBI HEAVEN’의 점포 검색을 이용해 원하는 FU-ZOKU 가게를 찾아보자.

【방일 외국인 여행객을 위한 FU-ZOKU 가게 검색은 여기】YOASOBI HEAVEN

【Q&A】
Q1. 오사카(주조쿠)가 방일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1. 오사카(주조쿠)는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꼬치구이 등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이 인기입니다. 또한, 활기찬 간판 등 개성 넘치는 거리 풍경과 오사카 특유의 친절한 현지인들의 응대도 유명합니다.

Q2. 오사카(주노)의 FU-ZOKU 거리로서의 특징은?
A2. 오사카(주노)는 예로부터 골목이 번성하여 FU-ZOKU 가게와 러브호텔 등이 밀집해 있습니다. 다만, 풍영법 때문에 소프랜드는 없고, 점포형 헬스나 FU-ZOKU 에스테틱이 영업하는 지역입니다.

Want to read othe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