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규슈·오키나와 지역 | 유명 풍속가의 매력과 특징을 철저 해설!

2023-11-10
풍속 순회가 하고 싶은 방일 외국인 여행자 분 필견. 이 기사에서는 규슈 오키나와 지역의 유명 풍속가의 매력과 역사, 액세스 등을 설명합니다. 이 기사를 읽으면 유명한 풍속 거리를 깊이 알고 풍속점 찾기가 쉽고 즐거워집니다.
2023-11-10

“규슈·오키나와 여행의 밤은 풍속 거리에서 놀고 싶다”
「풍속 거리에서 질 높은 풍속점을 선택하고 싶다」라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규슈・오키나와 지역의 풍속가는, 관동 지역에도 지지 않을 정도로 질의 높이를 자랑합니다.

본 기사에서는, 규슈・오키나와 지역의 유명 풍속가의 매력이나 특징에 대해 해설하겠습니다.
또, 요금 시세나 액세스등도 소개하고 있으므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후쿠오카현|일본 3대 환락가의 하나 「나카스」

후쿠오카현에는 유명 풍속가가 2곳 있어, 그 하나가 “나카스”입니다.
그런 나카스에 대해서, 매력이나 특징, 역사, 액세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각각에 대해 설명합니다.

나카스의 매력・특징

나카스는 가부키쵸 야스스키노와 마찬가지로 일본 전국에서 ‘삼대 환락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소프랜드만으로도 50점포 이상 전개하고 있어, 장르나 가격대도 폭넓기 때문에, 선택지가 풍부한 것도 매력의 하나입니다.
하카타 미인이라고 불리는만큼 비주얼도 높고 최고의 환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나카스의 역사

나카스의 역사는 게이쵸 5년(기원 1600년), 후쿠오카와 하카타를 연결하기 위해 나카노섬이었던 나카스에 「나카미쓰바시(현:니시나카시마바시)」가 가설된 것이 시작이라고 합니다.

당초는 유채꽃밭이었던 나카스도 다이쇼에 들어가면 병원이나 회사, 영화관이 설립되어, 그 후 스낵이나 카바레가 증가하기 시작해, 현재와 같은 번화가가 되었습니다.

액세스 【하카타역에서 지하철로 약 3분】

나카스까지의 액세스는 지하철의 경우 하카타역에서 나카스 카와바타역까지 약 3분, 택시로 약 6분입니다.
하카타역에서도 가까워 교통기관도 충실하므로 비교적 접근하기 쉬운 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카스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후쿠오카현|기타큐슈시 고쿠라에 있는 “후나가미초”

후쿠오카현의 또 다른 풍속가는, 기타큐슈시 고쿠라에 있는 “후나가미초”입니다.
후나토초에 대해서, 매력이나 특징, 역사, 액세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각각에 대해 설명합니다.

 

후나토초의 매력・특징

후나토초는 나카스와 함께 후쿠오카의 2대 비누 거리라고도 불릴 정도로 활기차고 있습니다.
소프란드는 약 28 점포와 나카스와 비교하면 약간 적지만, 질 높은 서비스는 지지 않고 열등하지 않습니다.

후나토초의 역사

후나토초의 역사는, 에도시대에 있어서 오구라는 혼슈와 규슈를 연결하는 요소에 위치하고 있었기 때문에, 마을은 매우 붐비고 있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후나가키마치는 배에서 일하는 사람이 살았던 마을이었기 때문에 그대로 마을 이름이 되었다고 합니다.

오시는 길【고쿠라역에서 도보로 약 4분】

후나토초에의 액세스는 이하입니다.

  • JR 고쿠라역에서 도보 4분
  • JR니시코쿠라역에서 도보 8분
  • 기타큐슈 모노레일 헤이와도리역에서 도보 10분

상대적으로 수송이 풍부한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나토초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구마모토현에 있는 「시모도리・중앙가」

구마모토현의 풍속 거리라고 하면, 구마모토 시내에 있는 “시모도리·중앙가”입니다.
시모도리・중앙가에 대해서, 매력이나 특징, 역사, 액세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각각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모도리・중앙가의 매력・특징

시모도리・중앙가는, 일본 3대 비누라고도 불릴 정도로 일본 굴지의 비누 거리를 자랑합니다.

소프랜드는 약 40개 있습니다.
그 밖에도 점포형 헬스나 데리헬도 많이 점재하고 있기 때문에, 가게 선택에는 곤란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같은 그룹의 계열점도 많아 비교적 안심하고 놀 수 있습니다.

시모도리・중앙가의 역사

시모도리・중앙가는, 제2차 세계대전의 공습에 의해 전점이 소실, 한층 더 쇼와 28년에는 대수해에 의한 막대한 피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 후에 구획 정리 등으로 상업 기반을 확립시키면, 현재는 음식 거리로서도 유명해졌습니다.

오시는 길【구마모토역에서 택시로 약 10분】

시모도리・중앙가의 액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JR 구마모토역에서 택시로 약 10분
  • 시덴 스이도 쵸역에서 약 5 분
  • 시덴 하나바타초에서 약 9분

시모도리・중앙가는 시전으로 둘러싸인 형태의 노선이 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역으로부터 액세스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시모도리・츄오가이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미야자키현 미야자키시내에 있는 “니시타치바치 거리(니시타치)”

미야자키현의 풍속 거리라고 하면, 미야자키 시내에 있는 니시타치바나 거리가 유명하고, 통칭 「니시타치」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니시타치에 대해서, 매력이나 특징, 역사, 액세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각각에 대해 설명합니다.

니시타치 도리(니시타치)의 매력・특징

니시타치에는 소프랜드와 매장형 헬스, 데리헬이 있습니다.

소프랜드의 점포수는 5채로 적습니다만, 풍속양의 질이나 서비스는 확실히,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니시타치 거리(니시타치)의 역사

니시타치의 역사는 쇼와 30년에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쇼와 31년에는 양주를 취급하는 스탠드 바 「붉은 벽돌」이 오픈해, 1년 후에는 집합 음식점 거리 「안베에 코지」가 생겼습니다.

술집이 많이 모여 사람의 유동이 심했기 때문에 풍속점도 많아졌다고 생각됩니다

오시는 길【미야자키역 앞에서 버스로 약 8분】

니시타치의 액세스는 JR 미야자키역에서 택시로 약 4분, 버스로 약 8분, 도보로 약 13분 정도입니다.

니시타치 도리(니시타치)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오이타현에 있는 「벳푸 온천」

오이타현의 풍속가는 벳푸시에 있는 일본 최대의 온천가 “벳푸 온천”이 유명합니다.
벳푸 온천에 대해서는, 매력이나 특징, 역사, 액세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각각에 대해 설명합니다.

벳푸 온천의 매력・특징

오이타현의 풍속가의 특징은 오이타시 등의 중심지보다 온천가에 위치하고 있는 것입니다.

점포형 헬스나 소프란드가 있어, 점포수는 약 15채입니다.

관광객이 많이 모이기 쉽기 때문에, 풍속양의 질은 높습니다.

벳푸 온천의 역사

벳푸 온천의 역사는 메이지 시대에 시작되어 굴착 기술의 발전에 따라 벳푸 온천 부근도 단번에 온천 마을로서 발전했습니다.

메이지 44년에 벳푸역이 개업되어, 액세스가 좋아지면,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게 되어 풍속점도 많이 전개되었습니다.

액세스 【벳푸역에서 택시로 약 3분】

벳푸 온천은 JR 벳푸 역에서 택시로 약 3분, 도보로 약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벳푸 온천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사가현에 있는 「우레시노 온천」

사가현의 풍속 거리는 온천 거리 「우레시노 온천」이 유명합니다.
우레시노 온천에 대해서, 매력이나 특징, 역사, 액세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각각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레시노 온천의 매력・특징

우레시노 온천의 특징은 중심가가 아니라 온천가에 풍속점이 있다는 점입니다.

소프랜드는 12개가 있으며, 점포형 헬스와 델리바헬도 전개되어 있습니다.

온천가 근처에 풍속점이 있는 것은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레시노 온천의 역사

우레시노 온천의 역사는 에도시대, 나가사키 가도의 숙장초로서 번성하고 있었던 것이 시작으로, 전후는 「서쪽의 벳푸」라고 불릴 정도로 환락 온천으로서 이름을 느끼게 했습니다.

또, 쇼와 천황이 숙박한 일이나 일본 3대 아름다움 피부의 탕으로서 인정된 것으로 더욱 지명도를 올려, 관광객도 많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시는 길 【우레시노 온천역에서 택시로 약 5분】

우레시노 온천은 JR 우레시노 온천역에서 택시로 약 5분, 도보로 약 22분 거리입니다.

JR 사가역에서 신칸센이라면 약 34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현 나하시에 있는 “츠지”

오키나와현의 풍속 거리는, 나하시에 있는 「츠지」가 유명합니다.
츠지에 대해서, 매력이나 특징, 역사, 액세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각각에 대해 설명합니다.

츠지의 매력・특징

츠지의 매력은 소프랜드의 수와 질의 높이입니다.
점포수는 약 40채 이상으로 일본 3대 비누 거리와 비교해도 당기지 않습니다
그 밖에도, 점포형 헬스, 데리헬 등 일대로의 풍속점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츠지의 역사

츠지의 역사는, 관문 12년(1672년)에 「쓰지・나카지마・와타치」의 3대 꽃가로로서 이름을 맞추고 있었습니다

1908년에 나카지마와 와타지가 쓰지에 통합되면서 경제가 발전하여 고도의 접대와 연회가 펼쳐지는 거리로 변화를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1944년의 공습에 의해 한 번 사라졌지만, 전후에 다시 꽃가지로 부활해, 각 저명인도 발길을 옮길 정도로 회복을 이루고, 현재에 이릅니다.

 

액세스 【아사히바시역에서 택시로 약 7분】

시모도리・중앙가의 액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츠지의 접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노레일 아사히바시역에서 택시로 약 7분
  • 모노레일 현청 마에 역에서 택시로 약 7 분

역 앞에서 버스도 나와 있습니다.

 

츠지노 풍속점 검색은 이쪽

 

 


규슈・오키나와 지역에서 풍속을 즐길 때의 주의점

규슈・오키나와 지역에서 풍속을 즐길 때에는 2점 정도 주의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고시마 현에는 풍속 거리라고 부를 정도의 점포 수가 적은 것입니다.
그 때문에, 확실히 놀면 다른 현에 발을 뻗는 것이 득책입니다.

두 번째는 나가사키현에 풍속가가 없는 점입니다.
풍속으로 놀면, 사가현이나 후쿠오카현의 풍속점을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요약

본 기사에서는 규슈・오키나와 지역의 풍속가의 매력이나 특징, 역사, 액세스, 주의점에 대해 해설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어떤 풍속점을 선택해야 할지 헤매어 버리는 곳이지요.

일본 최대급의 풍속 사이트 「시티 헤븐 트래블러」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규슈・오키나와 지역의 유명한 풍속점을 간단한 조작으로 검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규슈·오키나와 지역의 유명 풍속 거리】

나카스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후나토초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시모도리・츄오가이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니시타치 도리(니시타치)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벳푸 온천의 풍속점 검색은 이쪽

츠지노 풍속점 검색은 이쪽

꼭 일본의 풍속 특유의 질 높은 환대를 즐겨 주세요.

 

Q&A

Q.가고시마현이나 나가사키현을 여행하는 경우, 풍속점은 어디의 현이 제일 가까운 것입니까.

A.가고시마현이라면, 미야자키현 니시타치가 제일 가까이, 나가사키현의 경우는, 사가현 우레시노 온천이 제일 가까운 풍속점입니다.

 

Q.왜 나가사키현에는 풍속점이 하나도 없습니까?

A.나가사키현은 조례가 엄격하고, 소프랜드 등의 영업을 단속하고 있기 때문입니다